'르브론 이후 최고 재능' 자이언의 굴욕! 약한 내구성+사생활 문란. 뉴올리언스 포기 선언. 트레이드 카드로 전락
출처:점프볼|2023-06-15
인쇄


자이언 윌리엄슨의 굴욕이다. 트레이드 설이 확산되고 있다. 아직까지 진실 여부는 알 수 없지만, 뉴올리언스는 잇단 악재를 만들고 있는 자이언 윌리엄슨에게 지치고 있다.

미국 ESPN, 디 애슬레틱, 미국 CBS스포츠 등 유력 매체들은 15일(한국시각) ‘자이언 윌리엄슨이 오프 시즌 최고의 이슈로 떠올랐다. 현 시점에서 가장 유력한 트레이드는 올 시즌 2순위 픽이 유력한 신인 스쿳 헨더슨과 교환‘이라고 했다.

이미 지난 13일 디 애슬래틱 샴즈 카라니아 기자가 이같은 사실을 최초 보도한 바 있다.

뉴올리언스는 자이언 트레이드를 시도하고 있다. 그는 뉴올리언스의 미래였다. 강력한 운동능력과 파워로 독보적인 인사이드 플레이를 펼쳤다. 2점슛 야투율을 매 경기 60% 이상 찍으면서 ‘괴물‘이라는 명성을 떨쳤다.

단, 항상 부상 이슈가 있었다. 과체중 논란으로 천문학적 계약에 몸무게 옵션을 넣었다.

2019년 드래프트 1순위였는데, 제대로 된 시즌을 소화한 적이 없다. 단지, 잠재력만을 놓고 뉴올리언스는 천문학적 액수로 계약을 했다.

당초, 자이언 윌리엄슨의 미래는 밝아 보였다. 르브론 제임스 이후 최고의 재능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2년 전 ESPN은 5년 동안 팀을 책임질 수 있는 젊은 에이스에서 루카 돈치치에 이어 2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단, 지난 시즌 결국 자이언은 부상으로 인해 또 다시 무더기 결장. 여기에 유명 포르노 배우와 지속적 성관계과 임신 소식이 알려졌고, 또 다른 일반인 여성과도 관계를 맺으면서 코트 밖 문란한 사생활이 드러났다.

결국 자이언 윌리엄슨은 팀을 떠날 공산이 높다. 하지만, 그의 가치는 많이 떨어졌다. 너무나 불안한 내구성, 농구에 집중할 수 없는 코트 밖 사생활 문제 때문이다.

뉴올리언스는 올 시즌 신인드래프트 2순위가 유력한 스쿳 헨더슨과 교환을 원한다. 헨더슨은 괴물 빅터 웸반야마가 없었다면 1순위가 유력했던 대형 신인이다.

나이답지 않은 노련한 경기 운영과 운동능력을 지닌 가드 자원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비난하지 말고 서로 뭉쳐야 한다"
'리버풀 8,681억 쓰고도 60년 만에 졸전' 추락의 끝은?
리버풀 추락의 끝은?리버풀은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치러진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2025~2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경기...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알론소 체제에서 외면당했지만, 미친 충성심…'팀에 남아 경쟁할 것'
다니 세바요스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보단 남아서 경쟁할 생각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아스'를 인용해 "세바요스는 올 시즌 팀의 스쿼드에서 자신의 역할을...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완전히 아모림 눈 밖에 났나…'0경기' 출전→'1월에 임대 떠날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디에고 레온의 임대를 고려 중이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 레온을 임대 보낼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2007년생의 ...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핏이 미쳤다” 닝닝, 시스루 의상 공개하자마자 화제
에스파 닝닝이 무대 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최근 닝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플래시가 환히 터진 대기실 거울 앞에서 포착한 사진을 올렸다.공...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청룡 박정민 효과' 화사, 엔믹스·올데프 꺾었다
RBW 소속 마마무의 멤버이자 피네이션 솔로 가수 화사가 청룡영화상 효과를 입고 엔믹스, 올데이프로젝트를 꺾었다.화사의 굿 굿바이는 지난 22일 각종 음원 플랫폼 차트 1위를 차지...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