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하성, 2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아시아 내야수 최초 20-20 도전
출처:연합뉴스TV|2023-07-03
인쇄

 

[앵커]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에서 뛰는 김하성 선수가 2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을 달성했습니다.

김하성 선수는 빅리그 최초의 아시아 내야수 ‘20홈런-20도루 클럽‘ 가입도 바라보게 됐습니다.

홍석준 기자입니다.

[기자]

0-2로 끌려가던 8회, 김하성이 빨랫줄 같은 타구를 때려내며 추격의 솔로포를 신고합니다.

12개의 탈삼진을 곁들여 호투하던 상대 선발 투수 앤드류 애봇을 마운드에서 내려가게 하는 시즌 10호 홈런이었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 5개의 대포를 몰아치며 2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을 달성한 김하성.

전반기가 끝나기 전에 10개의 홈런과 13개의 도루를 기록한 김하성은 ‘호타준족‘의 상징인 ‘20홈런-20도루 클럽‘ 가입도 노려볼 수 있게 됐습니다.

 

 

‘20-20‘을 달성한다면 메이저리그에서 뛴 우리나라 선수 중에서는 추신수 이후 두 번째, 아시아 내야수로서는 역대 최초의 선수가 됩니다.

하지만 샌디에이고는 홈런 포함 3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에 볼넷 하나를 기록한 김하성의 활약에도 신시내티에 3-4로 패했습니다.

최근 부진에 빠진 피츠버그의 배지환은 왼쪽 발목 통증으로 열흘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라 전반기를 일찍 마감했습니다.

지난 6월 한 달에만 무려 15개의 홈런을 터트린 LA 에인절스의 오타니는 7월 첫 홈런포를 가동했습니다.

<현지 중계> "2002년 월드시리즈 때의 배리 본즈를 보는 것 같아요. 오타니의 엄청난 한 방이었습니다."

시속 186km의 속도로 138m를 날아간 오타니의 시즌 31호 솔로포.

팀의 5-2 승리에 쐐기를 박은 오타니는 이번 올스타전에서 팬 투표를 통해 지명타자로 뽑힌 데 이어 선수단 투표로 올스타 투수로도 선정돼 기쁨을 더했습니다.

연합뉴스TV 홍석준입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라요 바예카노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 사건]1. 아틀레틱 빌바오는 새 시즌에 첫 리그전이 이겨서 이번에 홈에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아틀레틱 빌바오는 신시즌 라리가 1라운드에서 홈에서 세...
[EFL컵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허더즈필드 타운 FC
[EFL컵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허더즈필드 타운 FC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선덜랜드 AFC는 지난 시즌 EFL컵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선덜랜드 AFC는 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덜...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사릅스보르그 08 FF VS 크리스티안순 BK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사릅스보르그 08 FF VS 크리스티안순 BK
[사릅스보르그 08 FF의 유리 사건]1. 사릅스보르그 08 FF는 최근 5리그전에서 7골을 넣었습니다.[사릅스보르그 08 FF의 불리 사건]1. 다니엘 칼스바크는 최근 7경기 공...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이 매력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안지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안지현은 녹음이 우거진 숲과 큰 산을 뒤...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22일 손담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지막 날 남편이랑 잠깐의 여유와 휴식 너무 즐거웠다. 오늘 담비 손 유튜브 6시 ...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DJ 소다가 눈을 뗄 수 없는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22일 DJ 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화보를 방불케 하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