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영입전, 볼티모어-애리조나도 뛰어들었다
출처:MK스포츠|2023-07-25
인쇄

LA에인절스 구단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오타니 쇼헤이 트레이드 영입 경쟁은 불타오르고 있다.

‘MLB네트워크’ 칼럼니스트 존 모로시는 25일(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에인절스 구단에 오타니 트레이드 여부를 문의했다고 전했다.

두 팀은 현재 포스트시즌 진출권에 있으며, 유망주 선수층이 풍부하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번 시즌 에인절스와 3000만 달러 연봉에 합의한 오타니는 8월 이후에는 1000만 달러의 연봉을 받을 예정이다. 그를 트레이드로 영입하는 팀은 이 돈만 부담하면 된다.

오타니가 투타 겸업 선수로서 성공한 모습을 생각하면 큰 돈은 아니다. 스몰 마켓으로 평가받는 두 팀이 영입전에 뛰어든 것도 무리는 아니다.

에인절스는 여전히 오타니의 트레이드 여부를 놓고 고민중이다.

모로시는 에인절스 구단이 여전히 이번 이적시장에서 ‘바이어’로 나설지 ‘셀러’로 나설지 정하지 여부를 놓고 여전히 내부 논의중이라고 전했다.

에인절스는 이번주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 시리즈들의 결과가 행보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안도라 VS 알바니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안도라 VS 알바니아
[안도라의 유리한 사건]1. 안도라는 지난 7차례 예선 경기에서 단 한 번도 승리하지 못했으며, 홈에서 경기하며 영향력을 발휘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2. 기욤 로페즈가 지난 경기에...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캐나다 VS 에콰도르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캐나다 VS 에콰도르
[캐나다의 유리한 사건]1. 조너선 데이비드가 2024/25 콘카카프 올해의 남자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조너선 데이비드가 이번 여름 무료 이적으로 유벤투스에 합류하여 이번 시즌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몰도바 VS 이탈리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몰도바 VS 이탈리아
[중립 사건]1. 몰도바는 지난 20경기 중 18경기에서 하프타임에 득점이 발생했습니다.[몰도바의 불리 사건]1. 이미 본선 진출이 불가능해진 몰도바의 이탈리아와의 홈 경기에서의 ...
결혼 앞둔 곽민선, 깜짝 수영복 자태…♥송민규 놀라겠네
결혼 앞둔 곽민선, 깜짝 수영복 자태…♥송민규 놀라겠네
결혼을 앞둔 방송인 곽민선이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곽민선은 11월 11일 자신의 SNS에 “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곽민선...
살쪘다고? 글래머 몸매 인증한 개그우먼 맹승지
살쪘다고? 글래머 몸매 인증한 개그우먼 맹승지
개그우먼 맹승지가 글래머 몸매를 입증했다.지난 10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찌니까 블랙에 더 기대게 되네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
대학원생 채솔,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압도적 우승
대학원생 채솔,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압도적 우승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가 탄생했다. 남성지 맥심(MAXIM)이 주최한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 영예의 주인공은 대학원생 채솔이다.채솔은 11월 10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