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조정민, 나이 서른 일곱...볼륨감 있는 몸매에 섹시미 넘치는 외모!
출처:폴리뉴스|2023-09-25
인쇄

 

가수 조정민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조정민은 월요일인 9월 25일 밤 10시 방송되는 ‘가요무대‘에 출연해 ‘향기 품은 군사우편‘을 부를 예정이다.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일곱살인 조정민은 서울 광진구 출신으로 개신교 목사인 어머니가 가수가 되려면 피아노를 잘 연주해야 한다고 해서 어려서 부터 피아노를 배웠다.

고등학교에 진학할 때도 피아노를 전공으로 선택했다. 피아니스트 및 R&B 가수를 꿈꾸며 예술대학 피아노 전공에 입학했으나, 23살 되던 대학교 2학년 때 아버지가 심장마비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어머니를 대신해 음악학원이나 카페에서 피아노를 치며 생계를 도왔고 그러면서 피아니스트의 꿈은 멀어져갔다.

생계와 휴학, 복학을 반복하며 8년만에 대학을 졸업했다. 이때 장윤정이 등장하며 트로트 붐이 일자 자연스럽게 트로트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발라드보다는 트로트에 더 매력을 느꼈다. 그래서 가세를 일으켜 세우기 위해 2009년 조아(Joah)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로 전격 데뷔했다.

하지만 6개월 만에 활동을 중지했고 이후 2014년 본명인 조정민으로 가요계에 복귀하면서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재개했다. ‘광진구 고소영‘, ‘군통령‘이라는 별칭도 있다.

2018년 부터는 일본에서 엔카 등도 부르고 있다. 현재 자신의 전공인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무대에 자주 오르고 있으며, 작사, 작곡 및 트로트와 타 장르를 혼합하는 편곡 작업도 하고 있다.

또 영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잡지 및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170cm의 큰 키에 볼륨감 있는 몸매는 물론 귀여우면서 섹시미 넘치는 외모로 많은 남성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와' 애틀랜타 빠르네, 김하성 수술대 行→발표 하루 만에 대체자 영입…"KIM 공백 지울 뎁스+유연성 확보"
르브론, 첫 올스타 선발 탈락…ESPN
김하성의 부상 소식이 알려진 지 하루 만에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유격수 추가 영입에 나섰다.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20일(이하 한국시간) "주전 유격수 김하...
[단독] '차량 전손' 롯데 마무리 김원중, 1차 캠프 합류 불발…안타까운 교통사고 당했다
롯데 자이언츠 '마무리' 김원중의 1차 대만 스프링캠프 합류가 불발됐다. 이유는 교통사고 때문. 참으로 안타까운 사고가 아닐 수 없다.'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최근 김원중이 큰 ...
'김하성 빙판길 황당 부상' WBC도, 애틀랜타도 어쩌나…295억 유리몸 위기, FA 4수생 될라
[BK 프리뷰] 연승 필요한 BNK vs 연패 탈출 절실한 신한은행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은 완전히 물건너 갔다. 이제는 메이저리거로서 커리어를 걱정해야 하는 처지다. 김하성(31)이 다시 한 번 부상으로 정규시즌 개막전을 함께하지 못한다.애틀...
김지민, 자연 임신 위해 몸 관리하는 근황…"시험관 일단 NO"
'김준호♥' 김지민, 자연 임신 위해 몸 관리하는 근황…
김지민이 자연 임신 준비 중인 근황을 전했다.지난 19일 김지민이 자신의 SNS에 "오늘 점심 저녁 두 끼는 샐러드 포케! 부작용 먹을 땐 엄청 배부르고 한 시간 뒤면 배고프고"라...
김지연, 잘록 허리 머메이드핏 사이 시선강탈 볼륨감…고혹적 여신
김지연, 잘록 허리 머메이드핏 사이 시선강탈 볼륨감…고혹적 여신
김지연이 여리여리한 몸매 속 은근한 볼륨감을 자랑했다.지난 19일 김지연이 자신의 SNS에 "곧 Shanghai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소연, 한 뼘 브라톱이 꽉 껴 보여…탄탄 복근까지 완비
강소연, 한 뼘 브라톱이 꽉 껴 보여…탄탄 복근까지 완비
강소연이 초글래머 몸매로 감탄을 유발했다.지난 19일 강소연이 자신의 SNS에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by 코카콜라에 참석한 근황 모습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강소연은 블...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