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든, 필라델피아 캠프 합류 예상… 맥시 “어서 만나고 싶다”
출처:스포츠경향|2023-10-04
인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이하 필라델피아)의 새 시즌을 알리는 미디어 데이에 나타나지 않은 제임스 하든(33)이 트레이닝 캠프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4일(한국시간) NBA에 능통한 아드리안 워즈나로우스키에 따르면, 하든은 트레이닝 캠프에 합류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콜로라도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빠르면 이날부터 필라델피아와 함께 운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번 시즌 35.6M 달러의 선수 옵션을 사용한 하든은 팀에 트레이드를 요청했다. 그러나 LA 클리퍼스 쪽에서 섣불리 나서지 않는 가운데 하든은 CBA(단체조정협상)에 따라 30일 동안 트레이닝 캠프에 나타나지 않을 경우 내년 여름 FA(자유계약선수) 자격을 잃게 된다.

따라서 워즈는 하든이 트레이닝 캠프에 참여한다고 해서 그가 다시 필라델피아 쪽으로 완전히 마음을 돌린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필라델피아 선수들은 지난 시즌 21득점 6.1리바운드 10.7어시스트를 기록한 하든이 트레이닝 캠프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표현했다.

먼저 이번 시즌부터 필라델피아의 사령탑을 맡게 된 닉 널스 감독은 트레이닝 캠프 첫째 날을 마친 후 인터뷰에서 “하든이 오늘 여기에 오지 않았다는 걸 안다”면서 “그가 내일 여기에 오면 살짝 수정하도록 준비할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겠다”고 하든의 합류를 기대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타이리스 맥시는 “오늘 우리는 캠프에 와서 연습했다”면서 “그도 함께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아까도 말했듯이 나는 제임스[하든]을 사랑한다. 어서 그와 만나고 싶다”고 했다.

올 여름에 필라델피아로 합류한 패트릭 베벌리도 휴스턴 로키츠 시절 동료인 하든에 대해서 언급했다.

베벌리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말할 거다. 제임스 하든과 비슷한 선수를 대체하거나 얻는 것은 어렵다. 그러니 나는 그를 두 팔 벌려 환영한다”며 “분명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다. 그건 프론트 오피스의 일로 내 손에서 벗어난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를 빨리 보고 싶다”고 하든과의 재회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 축구
  • 야구
  • 기타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AS 모나코 FC VS FC 로리앙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AS 모나코 FC VS FC 로리앙
[AS 모나코 FC의 유리한 사건]1. AS 모나코 FC는 현재 리그 순위 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12위 FC 로리앙을 상대하며, 승리 가능성이 높고 동기가 매우 강합니...
[EFL 챔피언십 프리뷰]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VS 미들즈브러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VS 미들즈브러 FC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유리 사건]1. 마이클 존스턴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골 9도움을 터뜨렸습니다.2.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본 시즌에 리그 홈 12경기에서 6승4무2패...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베트남 (U23) VS 아랍에미리트 (U23)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베트남 (U23) VS 아랍에미리트 (U23)
[베트남 (U23)의 유리한 사건]1. 베트남 (U23)은 AFC U-23 아시안컵 조별리그에서 3전 전승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팀 분위기는 최고조에 달...
아이브 안유진, 수영복 입고 건강미 발산 ‘청량 섹시미’
아이브 안유진, 수영복 입고 건강미 발산 ‘청량 섹시미’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뜨거웠던 여름을 그리워했다.안유진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푸른 ...
블랙핑크 리사, 섹시 터졌다, 골든 글로브 파티 올킬
블랙핑크 리사, 섹시 터졌다, 골든 글로브 파티 올킬
블랙핑크 리사 사진이 공개됐다.리사는 1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Golden globes after hours”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2026 제83회 골...
제니, 숨 멎을 듯한 초미니 레드 드레스...송가인도 ‘♥’남겼다
제니, 숨 멎을 듯한 초미니 레드 드레스...송가인도 ‘♥’남겼다
블랙핑크 제니가 강렬한 레드 드레스로 골든디스크 시상식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제니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근 열린 ‘제40회 골든디스크 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