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굿바이 토론토' 류현진, 토론토와의 4년 동행 마무리
출처:뉴스1|2023-10-05
인쇄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토론토와의 4년 동행을 마무리했다.

토론토는 5일(한국시간)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타깃필드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3전 2승제) 2차전에서 0-2로 패배했다.

토론토의 선발 투수인 호세 베리오스가 3회까지 무실점으로 미네소타 타선을 잘 막았지만, 4회 초 첫 타자에게 볼넷을 허용하자 토론토 벤치는 그를 기쿠치 유세이로 교체했다. 이 결과가 좋지 않았다.

기쿠치가 피안타 2개와 볼넷 한 개를 허용하며 결국 미네소타에게 선취점을 내줬고 이 점수가 결국 팀의 패배까지 이어졌다.

토론토는 이날 미네소타의 막강한 투수진에 막혀 한 점도 내지 못하며 0-2로 패했다.

전날에 이어 이날도 패배한 토론토는 결국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이번 가을 야구를 마무리하게 됐다.

앞서 류현진은 토미존 서저리(인대접합 수술)를 받고도 예상보다 빠른 8월 복귀에 성공해 정규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전성기에 비해 떨어진 직구 구속을 정교한 컨트롤과 신무기 ‘슬로우 커브‘로 극복한 류현진은 올 시즌 52이닝 동안 3승 3패 평균자책점(3.46)을 기록했다.

나름 성공적인 시즌을 보낸 류현진이라 선발투수가 아닌 불펜으로라도 와일드카드 결정전 명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됐으나 끝내 명단에서 제외됐다.



류현진은 팀의 디비전시리즈 진출 후 다시 포스트시즌 마운드에 오르는 것을 희망했지만, 결국 팀이 2연패하며 올 시즌에는 포스트시즌 마운드에 오르지 못했다.

류현진은 이렇게 2019년 토론토와 맺은 4년 8000만달러(약 1080억원)의 계약을 마무리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 챔피언십 프리뷰] 헐 시티 AFC VS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헐 시티 AFC VS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
[헐 시티 AFC의 유리한 사건]1.헐 시티 A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점으로 17위에 있습니다. 헐 시티 A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헐 시티 AFC는 이날에...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트롬쇠 IL VS SK 브란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트롬쇠 IL VS SK 브란
[트롬쇠의 유리 사건]1. 트롬쇠는 랭킹 4위에 있습니다. 팀은 연속 3리그전이 이기지 않아서 이번에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2. 옐친 카모이스는 지난 경기에서 발...
[에레디비시 프리뷰] FC 트벤터 VS PSV 에인트호번
[에레디비시 프리뷰] FC 트벤터 VS PSV 에인트호번
[트벤터의 유리 사건]1. 트벤터는 새 시즌에 첫 리그전에서 즈볼러에게 패해서 이번에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전의가 강합니다.2. 트벤터는 이전 홈 4경기에서 3승1패를 기록했습니...
태연, 반전 매력 뽐내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 공개
태연, 반전 매력 뽐내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 공개
소녀시대 태연이 화보 촬영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태연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블유”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
치어리더 조다정, 검은 수영복에서 꺼낸 '아찔 각선미'
치어리더 조다정, 검은 수영복에서 꺼낸 '아찔 각선미'
치어리더 조다정(28)이 아찔한 각선미로 눈길을 끌었다.최근 조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하기 전 잔머리 폭탄"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치어리더 목나경, '치명적 각선미' 드러낸 아찔 수영복
치어리더 목나경, '치명적 각선미' 드러낸 아찔 수영복
치어리더 목나경(25)이 섹시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최근 목나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운대에서 호로록 가서 자고 온 꿀 휴무였던 날. 이제 언제 갔는지 기억도 안 남...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