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커쇼가 무너졌다...애리조나에 0.1이닝 6실점 [NLDS]
출처:MK 스포츠|2023-10-08
인쇄

LA다저스 포스트시즌 1선발 클레이튼 커쇼가 무너졌다.

커쇼는 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디비전시리즈 1차전 선발 등판했으나 1/3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볼넷 6실점 기록하고 마운드를 내려갔다.

시작부터 꼬였다. 케텔 마르테의 라인드라이브 타구를 중견수 제임스 아웃맨이 점프해서 잡았는데 공이 글러브에 들어갔다 나오면서 2루타가 됐다.

 

 

이어 코빈 캐롤에게 중전 안타 허용하며 허무하게 첫 실점을 허용했다.

이후에도 수난은 계속됐다. 토미 팸에게 좌전 안타, 크리스티안 워커에게 좌익수 방면 2루타 허용했고 이어 가브리엘 모레노에게 좌측 담장 넘어가는 스리런 홈런을 맞았다.

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를 유격수 땅볼로 돌려세우며 간신히 첫 아웃을 잡았으나 계속된 1사 1루에서 에반 롱고리아에게 중견수 방면 2루타 허용하며 다시 실점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인내심도 여기까지였다. 결국 에밋 시한이 마운드를 이어받았다. 잔류 주자를 들여보내지 않으며 6실점으로 지켰다.

이날 커쇼의 포심 패스트볼 평균 구속은 90.4마일 기록했다. 그사이 그가 내준 타구의 평균 속도는 105.2마일이 나왔다.

7개의 타구를 허용했는데 이 7개 타구가 모두 타구 속도 95마일 이상의 강한 타구였고 각도까지 맞은 정타도 3개나 있었다.

커쇼는 이번 시즌 어깨 부상으로 한 차례 이탈하며 24경기에서 131 2/3이닝을 소화했다. 건강할 때는 그래도 잘했다. 13승 5패 평균자책점 2.46으로 선전했다.

로버츠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지금 몸 상태는 지난 2개월간 그랬던 것처럼 아주 좋다”며 커쇼의 몸 상태에 이상이 없음을 강조했었다.

그러나 결과는 커리어 최소 이닝 소화로 돌아왔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 챔피언십 프리뷰] 입스위치 타운 FC VS 사우샘프턴
[EFL 챔피언십 프리뷰] 입스위치 타운 FC VS 사우샘프턴
[입스위치 타운 FC의 유리한 사건]1.입스위치 타운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입스위치 타운 FC는 새 시즌 첫 승을 거두기 위해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
[에레디비시 프리뷰] 스파르타 로테르담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스파르타 로테르담 VS FC 위트레흐트
[스파르타 로테르담의 유리한 사건]1.스파르타 로테르담은 이날에 사기를 북돋기 위해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공격수 세이팔라 라타이프 선수가 며칠 전 PSV 에인트...
'구단 역사상 첫 ACLE 도전' 험난한 원정길 예고에도...정경호 감독, "강원의 저력을 증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구단 역사상 첫 ACLE 도전' 험난한 원정길 예고에도...정경호 감독,
강원FC가 구단 역사상 최초로 진출한 2025/2026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엘리트(이하 ACLE)에서 상하이 선화(중국)와 홈에서 역사적인 첫 경기를 갖는다.아시아축구연맹(AFC)은...
태연, 반전 매력 뽐내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 공개
태연, 반전 매력 뽐내며 숨겨왔던 글래머 몸매 공개
소녀시대 태연이 화보 촬영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태연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블유”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
치어리더 조다정, 검은 수영복에서 꺼낸 '아찔 각선미'
치어리더 조다정, 검은 수영복에서 꺼낸 '아찔 각선미'
치어리더 조다정(28)이 아찔한 각선미로 눈길을 끌었다.최근 조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하기 전 잔머리 폭탄"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치어리더 목나경, '치명적 각선미' 드러낸 아찔 수영복
치어리더 목나경, '치명적 각선미' 드러낸 아찔 수영복
치어리더 목나경(25)이 섹시한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최근 목나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운대에서 호로록 가서 자고 온 꿀 휴무였던 날. 이제 언제 갔는지 기억도 안 남...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