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켈리, 5이닝 8K 1실점 역투···애리조나 기사회생, 7차전 간다
출처:스포츠경향|2023-10-24
인쇄


KBO리그 출신 투수 메릴 켈리(애리조나)가 애리조나를 구했다.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도 7차전까지 간다.

애리조나는 24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린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6차전에서 필라델피아를 5-1로 꺾었다.

3승 3패로 동률을 만든 애리조나는 25일 오전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7차전에서 월드시리즈 진출에 도전한다.

선발 켈리가 5이닝 3피안타 3볼넷 8탈삼진 1실점으로 역투하며 팀을 구해냈다. 2회말 J.T. 리얼무토, 브랜던 마시에게 안타를 맞고 1점을 줬으나 3회부터는 완전히 타선을 봉쇄했다. 3회말 2사 2루에서 리얼무토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웠고, 4회는 삼자범퇴로 끝낸 뒤 5회말에도 삼진 2개를 더해 삼자범퇴로 이닝을 마쳤다.

그 사이 애리조나 타선은 차곡차곡 득점했다. 2회초 상대 선발 에런 놀라를 두들겼다. 선두타자 토미 팜과 로우르데스 구리엘 주니어가 연속 타자 홈런을 뽑아 2-0으로 앞서나갔다. 놀라의 제구가 무너지기 시작했다. 후속타자 알렉 토머스가 스트레이트 볼넷으로 출루하자 에반 롱고리아가 초구를 받아쳐 적시 2루타를 때리며 3-0을 만들었다.

애리조나는 5회초 코빈 캐럴, 케텔 마르테의 연속 안타로 한 점을 보탠 뒤 7회에도 헤랄도 페르도모의 좌전안타와 마르테의 중전 적시타를 엮어 5-1로 달아났다.

지난 2차전에서 홈런 3방을 허용하고 5.2이닝 4실점으로 패전 했던 켈리는 6차전 승리로 팀을 구했다. 애리조나는 켈리 이후 6회부터 라이언 톰슨, 앤드류 살프랭크, 케빈 긴켈, 폴 시월드를 투입해 무실점으로 승리를 지켰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아랍에미리트 VS 이라크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아랍에미리트 VS 이라크
[아랍에미리트의 유리 사건]1. 아랍에미리트는 무조건 이번 홈 경기에서 승리하여 선두 진출을 노릴 동기를 부여받았습니다.2. 베테랑 칼리드 에이사가 현재 스쿼드 명단에 포함되었습니...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러시아 VS 페루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러시아 VS 페루
[러시아의 유리한 사건]1.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경기를 치르는 러시아는 홈구장에 대한 익숙함이 높고, 스타일과 환경에 더 적합합니다.2. 러시아는 모든 대회에서 최근 10경기 동안...
[EFL 트로피 프리뷰] 질링엄 FC VS 위컴 원더러스 FC
[EFL 트로피 프리뷰] 질링엄 FC VS 위컴 원더러스 FC
[질링엄 FC의 유리 사건]1. 질링엄 FC는 현재 1승1패 기록으로 3점을 획득하여 조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팀은 다음 라운드 진출을 위해 여전히 승점을 확보...
“마음이 비추는 밤”…임윤서, 깊어진 시선→강렬한 존재감
“마음이 비추는 밤”…임윤서, 깊어진 시선→강렬한 존재감
차분히 내려앉은 밤의 공기가 집안 구석을 감싸고 있었다. 부드러운 조명은 고요히 퍼졌고, 깊은 어둠과 대비되는 투명한 피부 위로 미묘한 그림자가 그려졌다. 응시하는 눈동자에는 선명...
닝닝, 브라만 입고 '파격' 셀카… 숨겨있던 볼륨감에 '화들짝'
닝닝, 브라만 입고 '파격' 셀카… 숨겨있던 볼륨감에 '화들짝'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파격 노출을 선보였다.10일 닝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르겠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닝닝은 한 쪽 눈을 가리...
30살 된 켄달 제너, 비키니도 안 입고 카리브해 즐긴 생일 파티
30살 된 켄달 제너, 비키니도 안 입고 카리브해 즐긴 생일 파티
모델 켄달 제너가 30살 생일파티에서 맨 몸으로 카리브해를 즐겼다.켄달 제너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카리브해의 한 섬에서 연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가족, 친구들과 함께 전용기를 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