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AD 공로 인정”…레이커스, 인시즌 토너먼트 우승 배너 건다
출처:스포츠경향|2023-12-12
인쇄


LA 레이커스가 NBA 인시즌 토너먼트 우승 배너를 기리기로 했다.

레이커스는 12일(한국시간) 공식 성명서를 통해 “12월 19일 뉴욕 닉스와 홈 경기를 앞두고 독특한 우승 배너를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커스에 따르면, 인시즌 토너먼트 우승 배너는 기존 배너와 차별화할 예정이다. 기존 크립토 닷컴 아레나에 걸려 있는 배너와 색깔과 모양을 다르게 만든다는 것. 또한, 이들이 향후 해당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한다면, 추가로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로 했다.

이와 같은 결정은 매체 더 메신저의 아라시 마르카지 기자가 지난 10일 그간 레이커스가 우승과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은퇴 선수를 기리는 배너만을 올렸기에 인시즌 토너먼트 우승 배너를 추가할 계획이 없다고 보도한 뒤 이뤄졌다.

레이커스는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통산 17회 우승에 빛나는 NBA 최고의 명문 구단이다. 인시즌 토너먼트 우승이 이번 시즌 레이커스의 궁극적인 목표인 단독 18번째 우승보다 값질 순 없어도 해당 대회 첫 번째 우승을 기념하고 상기시키기 위해 배너를 추가한다. 이로써 이들이 기획한 인시즌 토너먼트 배너가 어떤 모양새를 갖추고 세상에 나올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레이커스는 이날 르브론 제임스와 앤서니 데이비스가 인시즌 토너먼트 트로피를 높이 들어 올린 사진들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공로를 치켜세웠다.

데이비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결승전 무대에서 41득점 20리바운드 5어시스트 4블록이라는 놀라운 활약을 펼쳤고, 르브론은 24득점 11리바운드 4어시스트 2스틸을 기록했다. 특히 르브론은 평균 26.4득점 8리바운드 7어시스트 야투 성공률 56.8% 3점 성공률 60.6%로 전반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인시즌 토너먼트 MVP로 선정됐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이날 NBA가 공개한 올-토너먼트 팀에 야니스 아테토쿤보, 타이리스 할리버튼 그리고 케빈 듀란트와 함께 이름을 올렸다.

  • 축구
  • 야구
  • 기타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콜롬비아 VS 볼리비아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콜롬비아 VS 볼리비아
[콜롬비아의 유리 사건]1. 콜롬비아는 진출하기 위해 이번에 전의가 강합니다.2. 루이스 디아즈는 지난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만나 득점을 완성했습니다.3. 이번에 핸디캡은 홈 -2...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우루과이 VS 페루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우루과이 VS 페루
[우루과이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다윈 누녜스, 미드필더 페데리코 발베르데, 마누엘 우가르테, 로드리고 벤탄쿠르,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 등 축구스타들이 이번 소집명단에 이름을 ...
[중앙아시아 축구 연맹 선수권 대회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인도
[중앙아시아 축구 연맹 선수권 대회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인도
[아프가니스탄의 유리한 사건]1. 아프가니스탄은 조별 2경기가 다 패해서 최하위에 처하고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실력이 비슷한 인도와 만나 승점을 얻을 희망이 있을 수 있어서 전의...
'아찔 비치룩' 서현숙 치어리더, 눈 뗄 수 없는 글래머러스 몸매
'아찔 비치룩' 서현숙 치어리더, 눈 뗄 수 없는 글래머러스 몸매
치어리더 서현숙이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현숙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핫걸이 되고싶어서"라는 글과 함께 속초 해변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현숙은 화이트 브라탑과 리본...
원자현, ♥윤정수 아내? “오빠와 행복했던 이탈리아 여행”
원자현, ♥윤정수 아내? “오빠와 행복했던 이탈리아 여행”
개그맨 윤정수 아내가 원자현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원자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원자현은 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마의 휴일. 그리고 이어진 시칠리아의 휴일. 오빠(윤정수)와 ...
트와이스 모모, 이정도였어? 아찔 호피 시스루
트와이스 모모, 이정도였어? 아찔 호피 시스루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속이 비치는 시스루로 몸매를 과시했다.모모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대에 오르기 전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모모는 호피 무늬 브라톱과 초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