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 LJ+AD의 강력 조력 디욘테 머레이 영입 암초. 삼각 트레이드 가장 현실적 대안
출처:스포츠조선|2024-01-30
인쇄





LA 레이커스가 애틀랜타 올스타 가드 디욘테 머레이를 영입할 수 있을까.

미국 CBS스포츠는 30일(이하 한국시각) ‘LA 레이커스가 디욘테 머레이를 영입할 확률이 낮아지고 있다‘고 했다.

NBA 트레이드 데드라인은 2월9일이다.

LA 레이커스는 전력 보강을 원한다. 르브론 제임스와 앤서니 데이비스가 있지만, 아직까지 팀은 서부 플레이오프 경쟁에서 뒤떨어지고 있다. 24승23패로 5할 승률을 간산히 넘기면서 서부 9위를 달리고 있다.

실망스러운 순위다. 리빌딩을 하고 있는 유타 재즈와 동률을 이루고 있다. 단, 5위 새크라멘토와의 격차는 단 2.5게임에 불과하다.

LA 레이커스가 지금부터 어떻게 하느냐가 관건이다. 전력 보강에 열을 올리는 이유다.

LA 레이커스가 눈독을 들이고 있는 선수는 애틀랜타 디욘테 머레이와 시카고 잭 라빈이다. 단, 라빈은 부상으로 개점 휴업 상태다.

머레이는 샌안토니오 시절 메인 볼 핸들러로 주가를 높였다. 애틀랜타에 합류했지만, 트레이 영과의 시너지는 제대로 나지 않았다. 때문에 애틀랜타 역시 전력 개편을 시도하고 있다.

LA 레이커스의 이해관계와 일치하는 부분이다. 단, LA 레이커스는 트레이드로 줄 수 있는 신인 드래프트 픽이 마땅치 않다. 샐러리캡 역시 조정이 필요하다.

레이커스가 내놓은 트레이드 카드는 디앤젤로 러셀이다.

CBS스포츠는 ‘1대1 트레이드는 쉽지 않다. 애틀랜타는 러셀 영입을 원하지 않는다. 즉, LA 레이커스가 머레이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현실적으로 3각 트레이드가 최선‘이라고 했다.

러셀은 최근 반등하고 있다. 최근 6경기에서 평균 27.8득점, 6.2어시스트, 2.3리바운드를 기록 중이다. 야투 성공률은 52.5%, 3점슛 성공률은 57.4%다.

러셀의 맹활약으로 LA 레이커스는 최근 6승2패를 기록하면 상승세를 타고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아틀레치쿠 미네이루 VS 크루제이루 EC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아틀레치쿠 미네이루 VS 크루제이루 EC
[아틀레치쿠 미네이루의 유리한 사건]1. 아틀레치쿠 미네이루는 이번 시즌 리그 우승 경쟁의 기회를 사실상 놓쳤습니다. 코파 두 브라질에서 확고한 투지를 보이며, 홈의 이점을 살려 ...
[리그스컵 프리뷰] LA 갤럭시 VS 시애틀 사운더스 FC
[리그스컵 프리뷰] LA 갤럭시 VS 시애틀 사운더스 FC
[LA 갤럭시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4강전입니다. 양팀은 이날에 결승 진출을 완성하기 위해 꼭 온 힘으로 나서겠습니다.2.수비수 하버 밀러 선수가 며칠 전 콜로라도 라피즈...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 VS 코린치앙스
[코파 두 브라질 프리뷰]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 VS 코린치앙스
[아틀레치쿠 파라나엔시의 유리 사건]1. Kevin Stiven Viveros Rodallega는 지난 경기에서 유일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 그는 주중에 코파 두 브라질에서 계속 ...
'눈 둘 곳 없네'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HOT한 비키니 자태
'눈 둘 곳 없네'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HOT한 비키니 자태
NC 다이노스 김수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김수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바캉스를 즐기는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김수현 치어리더는 아찔한 비...
송지효, 직접 모델로 선보인 '신상'
송지효, 직접 모델로 선보인 '신상'
배우 송지효가 자신이 CEO로 있는 속옷 브랜드의 모델로 신상을 소개했다.송지효는 26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니나쏭 속옷 신상품 출시를 알렸다.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캐주얼하고 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가 모노키니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해변에서 오렌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