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얼마를 받으려고?' 소토 홈런 또 터졌다 'OPS 1.828'
출처:스포츠동아|2024-03-11
인쇄

 

오는 2024시즌을 끝으로 자유계약(FA)선수 자격을 얻는 후안 소토(26, 뉴욕 양키스)의 놀라운 질주가 이어지고 있다.

뉴욕 양키스는 1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에 위치한 조지 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시범경기를 가졌다.

이날 뉴욕 양키스의 2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한 소토는 홈런 1개 포함 3타수 2안타 3타점 1득점으로 펄펄 날았다. 이는 뉴욕 양키스의 9-8 승리로 이어졌다.

절정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소토는 1회 첫 타석에서 중견수 방면 안타를 때린 뒤, 2회에는 2루 땅볼로 숨을 골랐다. 홈런이 터진 것은 4회 세 번째 타석.

 

 

소토는 팀이 4-6으로 뒤진 상황에서 맞은 무사 1, 3루 상황에서 애틀란타 구원 패트릭 할리간에게 우중간 담장을 넘는 역전 3점포를 때렸다.

이후 소토는 대타로 교체돼 경기에서 물러났다. 뉴욕 양키스는 소토가 안겨준 리드를 끝까지 잘 지키며 9-8로 승리했다.

이로써 소토는 이번 7차례의 시범경기에서 홈런 4방을 기록했다. 이는 소토의 단일 시범경기 최다 홈런. 앞서 지난 2019년에 3개를 때린 바 있다.

 

 

또 다른 성적 역시 놀랍다. 소토는 이날까지 타율 0.500과 출루율 0.550 OPS 1.828 등을 기록 중이다. 이 역시 자신의 시범경기 최고 성적이다.

소토는 오는 2024시즌 이후 FA 자격을 얻는다. 벌써부터 소토가 총액 5억 달러를 훌쩍 넘기는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토트넘, 프랑크 경질→"손흥민 내 아들" 외친 포체티노 '복귀 성사'되나..."최우선 후보 평가, 완벽한 선택지 될 수 있다"
토트넘, 프랑크 경질→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토트넘 홋스퍼 FC로 복귀할 수 있을까.영국 매체 '풋볼 팬캐스트'는 4일(한국시간) "토트넘은 클럽의 문화와 정체성을 이해하고, 팬들의 가치를 대변할 ...
'대박' 김민재(30·레알 마드리드), 뮌헨이 먼저 제안했다... "당장 겨울 임대 후 여름에 424억 완전 이적"
'대박' 김민재(30·레알 마드리드), 뮌헨이 먼저 제안했다...
김민재(30)가 스페인 라리가 명문 레알 마드리드와 연결됐다.레알 소식을 주로 전하는 스페인 '데펜사 센트랄'은 4일(현지시간) "바이에른 뮌헨이 레알에 김민재의 영입을 역으로 제...
이 또한 ‘이정효 매직’인가…1부팀 숱한 러브콜 뿌리치고 2부 수원으로 간 정호연·헤이스
이 또한 ‘이정효 매직’인가…1부팀 숱한 러브콜 뿌리치고 2부 수원으로 간 정호연·헤이스
K리그2 수원 삼성 블루윙즈로 향하는 선수들의 면면이 화제다. K리그1 팀들의 제안을 뒤로하고 2부리그 도전을 택한 선수들의 선택 뒤에는 신임 이정효 감독이 있다.광주FC에서 이정...
김지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빨간실 손에 감고 아찔+강렬 자태
김지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빨간실 손에 감고 아찔+강렬 자태
배우 김지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최근 소속사 킹콩 바이 스타쉽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지연 팬미팅 인 상하이'라며 "우리의 인연을 이어주는 Special Behind"라는 ...
15기 순자, 46kg 공개하며 글래머러스 비키니 몸매 "예쁜 척 좀 많이"
15기 순자, 46kg 공개하며 글래머러스 비키니 몸매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비키니를 입고 즐긴 시간을 공개했다.3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척 좀 많이 재수없지만, 제가 나름의 좋은 자극이 되길 바라며. 공주들은...
서민주, 보일까 너무 아슬아슬해…해외 영화제 수상 영예
'미코 출신' 서민주, 보일까 너무 아슬아슬해…해외 영화제 수상 영예
'제5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출신 배우 서민주가 태국에서 진행된 'Thailand Headlines Person of the Year Awards 2025'에서 수상의 영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