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善 정규리, 독보적 수영복 몸매 “학창시절 왕따…”
출처:동아닷컴 기|2024-03-26
인쇄















‘미스코리아’ 선(善) 정규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촬영 내내 해사한 미소로 촬영 현장을 밝힌 정규리는 따뜻한 봄 분위기 화보 컷부터 미스코리아 콘셉트까지 완벽소화하며 넘쳐흐르는 끼를 발산했다.

정규리는 근황에 대해 “올해 ‘미스 인터내셔널’이라는 세계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됐다. 그래서 작년 이맘때쯤 미스코리아 준비를 시작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세계대회 준비를 하고 있다. 어느 분야 던 최고를 한 번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늘 해왔는데 한국 대표로 대회에 참여한다는 것이 무척 설렌다. 안 해보던 식단도 하고 필라테스, 영어회화학원도 다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계기로는 “미스코리아 학원을 차리신 선생님께서 미스코리아 대회에 관심 없냐며 DM이 오셨다. 대학생 때부터 모델 일을 하며 사회에 일찍 나와 지쳐 있었던 상황에서 새로운 자극이 필요했던 것 같다. 그래서 그 DM에 응했고 바로 대회 준비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2023 제67회 미스코리아 ‘善’의 자리에 오른 그. 결과 예상했는지, 발표 당시 심정에 대해 “좋은 결과를 기대했던 편인 것 같다. 덕분에 무대에서 떨지 않고 정말 내 무대인 듯 즐길 수 있었다. 마지막 TOP2에 호명되었을 때 그 떨림까지 재밌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순도 100% 자연미인이라고, 자신이 생각하는 외모 강점을 묻자 “입술이 마음에 든다. 귀엽게 보이는 얼굴일 수 있는데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 헤어, 메이크업 후 느낌이 또 달라 이미지 변신에 좋은 것 같다”라며 웃어 보였다.

인천대 패션산업학과 졸업, 모델의 길로 어떻게 접어들게 됐는지 물었더니 “휴학 후 코로나가 터졌었다. 침대에 누워있었는데 어머니께서 ‘휴학 중인데 뭐 하고 있냐, 나가서 일을 해라’라고 하셨다. 카페, 영화관, 온라인 쇼핑몰 모델 등 여러 분야에 지원했는데 피팅모델만 붙었다. 쇼핑몰 사진들을 모아 내가 직접 보정하고 다듬어 나만의 컴카드를 만들었다. 이 컴카드로 다른 쇼핑몰도 붙게 됐고 개인작업도 들어오게 되면서 아는 게 많아지다 보니 ‘아, 이렇게 만드는 거구나’하고 깨달았다. 아무것도 모르던 상황에서 프리랜서 모델까지 혼자 많이 올라왔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규리유니버스’에서 에세이 출판 해보고 싶다고 밝혔는데. 어떤 이야기들을 담고 싶은지 묻자 “학창 시절에 왕따 당하며 힘든 시절이 있었다. 꿈이 심리상담사로 바뀔 정도로 힘든 친구들을 돕고 싶단 생각을 했다. 내가 조금 더 멋있어져서 나 같은 경험이 있어도 이렇게 잘 성장했다는 걸 보여주고 싶은 것 같다. 그래서 더 열심히 살려고 하고 멋있는 거 다 해보고 싶다. 근데 멋있기만 하면 안 되고 정의로워야 한다. 진심으로 열심히 해서 결과 얻는 과정을 담아 보여주고 싶고 힘이 나게 해주고 싶다”라며 미소지었다.

자신만의 관리 비법에 대한 질문엔 “사실 관리를 받거나 하는 편이 아니다. 그 흔한 경락조차 받아본 적 없다. 꼭 의식적으로 하는 것이 있다면 손 자주 씻고 얼굴에 손을 잘 대지 않으려 한다. 그리고 야식을 먹지 않고 가까운 거리는 걸어 다니는 습관을 들이려 한다. 촬영 전에는 ‘레몬 물’ 마시며 디톡스 하고 유튜브 보고 셀프 경락 마사지 한다”라고 꼽았다.

최종 목표에 대해서는 “선한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유명해지고 싶다. 버킷리스트를 어릴 때 500원짜리 노트 맨 앞장에 ‘유명해지기’라고 썼었다. 20살이 돼서 화살표로 ‘주변사람들한테 라도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멋진 사람 되기’라고 현실적으로 바꿔 적었다. 어렸을 때 기록한 느낌도 내 이름 석자를 댔을 때 부끄럽지 않고 사람들이 ‘오, 멋있다’라고 기억되는 유명함이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또 이 질문은 ‘내가 앞으로의 삶을 어떻게 살고 싶은가’라고 묻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다수에게 영감이 되는 사람이고 싶다. 매체를 통해 서든 어떤 걸 통해 서든 상관없다. 다수에게 영감이 되려면 마음과 사고의 크기도 커져야 한다고 생각해서 요즘 유튜브나 책을 통해 전통철학부터 일본철학까지 공부하고 있다. 확실히 미스코리아 대회 이후 삶의 영역이 넓어지면서 생각이 많아지는데 그럴 때마다 끊임없이 생각하며 내가 그리는 답에 가까워지려 노력 중이다. 재밌는 모든 일들은 다 환영이다”라고 덧붙였다.

  • 야구
  • 축구
  • 농구
KIA 앞에 선 LG·롯데, 상위권 판도 가를 일주일
결국 크리스 폴까지 품은 클리퍼스, 1년 360만 달러 계약
디펜딩 챔피언 KIA 타이거즈가 순위 상승을 위한 절호의 찬스를 잡았다.46승 3무 40패(승률 0.535)를 기록 중인 KIA는 한화, LG, 롯데에 이어 리그 4위를 달리고 있...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역대급 유리몸!' 근데 관심 보이는 팀이 무려 4팀... 한때 전국구 슈퍼스타의 다음 거취는?
치어리더 이주은과 키움 히어로즈 박수종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베테랑 치어리더 박기량이 운동 선수와 연애를 언급했다.22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최진혁, 박기...
'45세' 리치힐, MLB 복귀한다…역대 최다 14개팀 소속 타이기록
U-19 여자농구 또 이겼다, 4연패→3연승 '대반전'... 최종 9위로 월드컵 마무리
1980년 3월 11일에 태어난 만 45세의 베테랑 왼손 투수 리치 힐(캔자스시티 로열스)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복귀합니다.MLB닷컴은 "캔자스시티가 마이너리그...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