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8경기 연속 안타 폭발… '플거이 굴욕' 이겨낸 '3번타자' 이정후
출처:스포츠한국|2024-04-17
인쇄



‘바람의 손자‘ 이정후(25·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빅리그 데뷔 후 처음으로 3번타자로 출격했다. 네 번째 타석에서 안타를 신고하며 8경기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이정후는 1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4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말린스와 원정경기에 3번타자 겸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1삼진을 기록했다.



이로써 이정후의 2024시즌 타율은 종전 0.258에서 0.257(70타수 18안타)로 소폭 하락했다.
이정후는 이날 메이저리그에서 처음으로 3번타자로 나섰다. 밥 멜빈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감독은 최근 7경기 연속 안타, 16일 멀티히트를 기록했던 이정후를 중심타선으로 옮기며 타선의 무게감을 더했다.

그러나 이날 마이애미 선발투수는 좌투수 라이언 웨더스였다. 올 시즌 좌타자 상대 피안타율 0.095로 왼손타자에게 매우 강한 면모를 나타냈다. 이정후 또한 1회초 2사 후 첫 타석에서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 바깥쪽으로 달아나는 스위퍼에 3구 삼진을 기록했다.

이정후는 3회초 2사 2루에서 웨더스와 두 번째 대결을 펼쳤다. 이번엔 웨더스의 스위퍼를 초구부터 받아쳐 라인드라이브 타구를 생산했다. 하지만 상대 우익수 정면으로 타구가 향하면서 우익수 직선타에 그쳤다.

절치부심한 이정후는 세 번째 타석에서 특별한 상황을 맞이했다. 2번타자 윌머 플로레스는 2-2로 맞선 5회초 2사 2루에서 고의4구를 얻었다. 마이애미 벤치가 우타자 플로레스 대신 이정후를 고른 것이다.

이정후는 2볼-0스트라이크로 유리한 상황에서 웨더스의 3구 시속 93.8마일 포심 패스트볼을 때렸지만 중견수 플라이에 머물렀다.

아쉬움을 삼킨 이정후는 8회초 선두타자로 네 번째 타석에 들어섰다. 우완 불펜투수 캘빈 포처의 3구 커브를 밀어쳐 유격수 키를 넘기는 좌전 안타를 터뜨렸다. 8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간 순간이었다. 후속타 불발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안타 행진에도 불구하고 마이애미에게 3-6으로 패했다. 올 시즌 7승11패를 기록한 샌프란시스코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에 머물렀다. 반면 2연패를 탈출한 마이애미는 4승14패로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최하위를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K리그1 현장리뷰]'이청용 AS→루빅손 벼락골' 울산 살았다, 수원FC 1-0 제압…조현우 폭풍 선방, 싸박 동점골→VAR 무산
[K리그1 현장리뷰]'이청용 AS→루빅손 벼락골' 울산 살았다, 수원FC 1-0 제압…조현우 폭풍 선방, 싸박 동점골→VAR 무산
피말리는 '9위 전쟁', 울산 HD가 천신만고 끝에 '강등의 그늘'에서 벗어나고 있다.'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B에서 광주FC에 이어 FC안양이 잔류를 확정했다. 이제 ...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FC 바르셀로나
[셀타 비고의 유리 사건]1. 파블로 두란은 주중 유로파 리그 경기에서 두 골을 기록하며 상대적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였습니다.2. 셀타 비고는 주중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NK 디나모...
[분데스리가 프리뷰] SC 프라이부르크 VS FC 장크트파울리
[분데스리가 프리뷰] SC 프라이부르크 VS FC 장크트파울리
[프라이부르크의 유리 사건]1. 프라이부르크는 주중에 유로파리그 원정경기에서 3-1로 니스를 이겨서 앞 4경기에서 3승1무를 기록했습니다.2. 프라이부르크는 지난 리그 원정경기에서...
장원영, 란제리 입고 '엉덩이 살랑' 디제잉… "인형인가"
장원영, 란제리 입고 '엉덩이 살랑' 디제잉…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아찔한 자태를 자랑했다.8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란제리 형식의 민소매와 블랙 숏팬츠, 후드...
'솔로지옥4' 김아린, 비키니 입고 인형 몸매 과시…역대급 반응 터졌다
'솔로지옥4' 김아린, 비키니 입고 인형 몸매 과시…역대급 반응 터졌다
'솔로지옥4'로 얼굴을 알린 김아린이 청량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김아린은 8일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짙은 초록빛 숲...
“추억 여행”…허가윤, 맑은 미소로 완성한 초록빛 질주
“추억 여행”…허가윤, 맑은 미소로 완성한 초록빛 질주
따뜻한 바람과 눈부신 햇살이 새겨진 여름 들판, 허가윤은 어린 시절로 다시 돌아간 듯 미소를 머금고 달리고 있었다. 만추의 끝, 한 바탕 유쾌한 자유가 푸르른 하늘 아래 펼쳐진 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