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드 더블 더블’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꺾고 7번 시드 확정
출처:MK스포츠|2024-04-18
인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가 7번 시드를 확정했다.

필라델피아는 18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웰스파고센터에서 열린 마이애미 히트와 플레이-인 토너먼트에서 105-104로 이겼다.

이 승리로 필라델피아는 7번 시드를 확정했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2번 시드 뉴욕 닉스를 상대한다.


동점 5회, 역전 6회를 주고받는 접전이었다. 2쿼터 막판 14점차까지 뒤졌지만, 후반 66-53으로 크게 앞서며 격차를 좁혔다.

4쿼터 11분 6초를 남기고 조엘 엠비드의 3점슛이 터지며 74-74 동점을 만들었다.

4쿼터 양 팀은 5점차 이상 달아나지 못하며 다섯 번의 역전과 세 번의 동점을 주고받았다.

마지막 36초를 남기고 승부가 갈렸다. 36초를 남기고 켈리 오브레이 주니어가 레이업을 성공시키며 지미 버틀러의 파울까지 유도, 앤드원을 성공했다.

마이애미는 타일러 히로에게 3점슛을 맡겼지만, 니콜라스 바툼에게 블록당했다. 이어 타이리스 맥시가 자유투 2개를 성공시키며 101-96으로 달아났다.

이후 마이애미는 파울 작전에 마지막 희망을 걸었지만, 오브레이 주니어와 맥시가 자유투를 침착하게 성공시키며 흐름을 내주지 않았다.

마이애미는 종료 2초를 남기고 히로가 3점슛을 성공시키며 105-104까지 추격했지만, 시간이 부족했다.

엠비드가 23득점 15리바운드로 더블 더블을 기록했고 맥시가 19득점, 오브레이 주니어가 11득점을 올렸다.

벤치에서 시작한 바툼은 20득점 기록하며 승리에 기여했다.

마이애미는 8번 시드 결정전으로 밀려났다. 같은 날 경기하는 애틀란타 호크스와 시카고 불스의 경기 패자와 단판 승부로 대결한다.

히로가 25득점, 버틀러가 19득점, 뱀 아데바요가 10득점 12리바운드 기록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패승패승패승! 89분 박인혁 결승골!’ 광주, 새로운 남자의 팀 됐다…포항 원정 1-0 신승 [MK포항]
‘패승패승패승! 89분 박인혁 결승골!’ 광주, 새로운 남자의 팀 됐다…포항 원정 1-0 신승 [MK포항]
광주FC가 새로운 남자의 팀이 됐다. 포항스틸러스 원정에서 극장골로 승리했다.광주는 18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포항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0 ...
[k1.review] '둑스 드디어 터졌다!' 서울, 대구와 '정승원 더비'서 1-0 승...7G 무승 탈출!
[k1.review] '둑스 드디어 터졌다!' 서울, 대구와 '정승원 더비'서 1-0 승...7G 무승 탈출!
정승원 더비의 승자는 서울이었다. 둑스가 K리그 데뷔골을 터뜨리며 서울에 귀중한 승점 3점을 선물했다.FC서울은 18일 오후 4시 30분 대구iM뱅크PARK에서 열린 '하나은행 K...
'강인아, 같이 PL 가자!' 日 쿠보, 리버풀이 부른다..."바이아웃 940억"
'강인아, 같이 PL 가자!' 日 쿠보, 리버풀이 부른다...
쿠보 다케후사가 올여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무대를 밟게 될 가능성이 농후한 가운데 리버풀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영국 매체 '스포츠 몰'은 16일(이하 한국시간) "레...
박규리, 비키니 몸매에 '깜짝'.."여름 먼저 만나고 왔네"
박규리, 비키니 몸매에 '깜짝'..
카라 박규리가 벌써 여름맞이 비키니를 공개했다.박규리는 1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름을 먼저 만나고 와서 즐거웠어"라는 글과 함께 한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공개한 사...
조인영, 붉은색 비키니에 남국의 뜨거움을 전해요~
인플루언서 겸 모델 조인영, 붉은색 비키니에 남국의 뜨거움을 전해요~
23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 겸 모델 조인영이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모델계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조인영은 최근 싱가포르에서 휴가를 가지며 남국의 뜨거움을 전했다.조인영...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가 공주님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7일 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lph Lauren The Hamptons Garden"이라며 "랄프로렌이 간직한 햄튼의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