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재충전' 김하성 '멀티 출루'… 배지환 '무안타' 침묵
출처:머니S|2024-05-24
인쇄

 

전날 휴식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김하성이 멀티 출루 경기를 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한국인 타자 김하성은 24일(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 신시내티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 8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전날 올 시즌 처음으로 경기에 나서지 않았던 김하성은 하루 만에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이날 김하성은 4타석 3타수 1안타 1볼넷 2도루를 기록했다. 6경기 연속 출루 행진을 이어갔다.

김하성은 2회초 무사 1,2루에서 볼넷으로 걸어나갔다. 4회초엔 선두타자로 나서 삼진으로 물러났다.

6회초 1사 1루에서 내야 땅볼을 친 뒤 선행주자가 아웃되는 사이 1루에서 살았다. 이어진 히가시오카의 타석에서 2루와 3루를 연달아 훔치며 시즌 12, 13호 도루를 기록했다. 지난달 22일 토톤토전 이후 시즌 두 번째 한 경기 2도루를 기록했다.

4-4로 맞선 9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김하성은 중견수 방면 2루타를 쳤다. 시즌 첫 2루타다. 그러나 상대 투수 알렉시스 디아스의 견제에 걸렸고 3루에서 아웃됐다.

샌디에이고는 연장 10회 승부치기 끝에 6-4로 이겼다. 2연승을 달린 샌디에이고는 시즌 전적 27승 26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2위를 유지했다.

 

 

전날 휴식을 취했던 피츠버그 배지환은 무안타로 침묵했다. 배지환은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장해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빅리그 콜업 후 지난 22일 첫 경기에선 배지환은 3타수 1안타 1득점 1타점 1도루 등으로 맹활약했다. 이날 다시 선발에 복귀했는데 상승세를 이어가진 못했다.

이날 배지환은 3회말 첫 타석에서 3루수 앞 땅볼로 아웃됐다. 4회말엔 잘 맞은 타구가 좌익수에게 잡혔다. 6회말엔 기습 번트를 시도했으나 1루에서 아웃됐다.

배지환은 9회말 선두타자로 나섰다. 샌프란시스코 유격수 마르코 루치아노의 실책으로 1루를 밟았다. 이후 배지환은 2루 도루를 시도했지만 샌프란시스코 포수 패트릭 베일리의 송구에 잡혔다.

이날 피츠버그는 6-7로 졌다. 시즌 전적 23승 28패로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4위에 자리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권오갑 프로축구연맹 총재 신년사 "팬과 성장하는 K리그 만들 것"
권오갑 프로축구연맹 총재 신년사
권오갑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가 2026년 팬과 함께 성장하는 지속 가능한 리그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권오갑 총재는 1일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K리그는 팬의 변함없는 ...
카를루스, 심장 시술받고 회복 중 “심장마비, 아닙니다”
카를루스, 심장 시술받고 회복 중 “심장마비, 아닙니다”
절묘한 궤적의 ‘UFO 슛’으로 유명한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질 축구대표팀 출신 호베르투 카를루스(52)가 최근 심장 시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카를루스는 1일(한국시간) 자신의 사회...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EPL 프리뷰] 브렌트퍼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퍼드 FC의 유리한 사건]1. 브렌트퍼드 FC의 폼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이번 홈 경기에서 강한 기세를 유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줄 것입니다.2. 케빈 샤데가 지난 경기에...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맹승지, 새해부터 벗었네…아찔한 섹시美 사진 투척
개그우먼 맹승지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감탄을 자아내는 파격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맹승지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 bye Happy new year"라는 글...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끈 비키니’ 김보라 맞아? 드레스 입으니 딴 사람...‘레드카펫 반전 무드’ 포착
비키니 사진으로 ‘몸매 핫이슈’를 만든 배우 김보라가 레드카펫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의 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김보라가 31일 오후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싹둑 자른 머리, 비키니 찰떡” 효민, 신혼 9개월 시드니 근황
티아라 효민이 짧아진 머리와 비키니 차림으로 신혼의 여유를 전했다. 결혼 9개월 차에 접어든 효민은 시드니의 바다를 배경으로 “그 어느 해보다 소중했던” 한 해의 끝자락을 기록하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