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장원삼 "최강야구가 나를 구했지만, 감독님이 안 써준다!" 억울함 토로
출처:MHN스포츠|2024-06-04
인쇄


KBO 리그에서 좌완투수로 100승 이상 기록한 장원삼이 ‘최강야구‘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장원삼은 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정근우의 야구인생‘에 출연해 "맨날 백수로 놀다가 ‘최강야구‘ 한지 3년이 됐다"며 "야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시즌 10까지 했으면 좋겠다. 나를 구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볼이) 괜찮은데 감독님이 안 쓰신다."며 "감독님은 내가 아직 불안한가 보다. 점수 차 이기고 있을 때 보내주면 좋겠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함께 최강야구에 출연 중이기도 한 정근우는 "장원삼이 올해 비시즌에 연습을 많이 나왔다. 볼의 힘이 다르다."며 "올해 나가면 결과를 보여줄 수 있을 거다. 프로에서 121승 한 선수를 못 믿는 감독이 너무했다."며 장원삼을 응원해주기도 했다.

장원삼은 ‘최강야구‘ 시즌1부터 참여했지만 지난 시즌2에서 4이닝 출전에 그쳤다. 올해 시즌3에서는 팔꿈치 통증을 이겨내고 컨디션을 회복하며 출전기회를 올리고 있는 중이다. 장원삼은 "비시즌에 연습을 많이 했다. 2년 만에 이제야 몸이 만들어진 것이다."라며 "꾸준히 나가야 감을 유지하는 거 아니겠는가! 계속 안 던지면 안 던지고 싶어진다."고 직설적으로 출전을 요구하기도 했다.

또 "시합 안 나간다고 기죽거나 자존심이 상하는건 아니지만 슬레이트 치는 건 너무 긴장된다. 울렁증이 있다. 슬레이트 치기 30분 전부터 긴장해서 속으로 ‘슬레이트 치겠습니다. 1, 2. 3‘을 중얼거리며 연습한다. 입이 바짝 마른다."며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 날 장원삼은 대학야구 에이스로 활약하던 시절과 파격적인 대우를 받고 프로로 진출해 좋은 성적을 거뒀음에도 같은 해 데뷔한 류현진 탓에 신인상을 받을 수 없었던 사연, 정근우와 초등학교 때부터 프로까지 이어진 인연 등을 유쾌하게 들려줬다.

한편 ‘정근우의 야구인생‘은 현역 시절 ‘악마 2루수‘로 불렸던 정근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야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전현직 야구인들을 초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야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PAOK FC VS 볼프스베르크 AC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PAOK FC VS 볼프스베르크 AC
[PAOK FC의 유리한 사건]1. PAOK FC는 이번에 홈에서 기선을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PAOK FC는 최근의 컨디션이 좋아서 평가전 2경기가 다 이겼습니다.3...
[K리그1 프리뷰] FC 서울 VS 대구 FC
[K리그1 프리뷰] FC 서울 VS 대구 FC
[FC 서울의 유리한 사건]1. 마르코 두간지치, 안데르손 올리베이라 그리고 야잔 아부 아랍이 지난번 바르셀로나와의 대진 친선 경기에서 다 골을 넣었습니다.2. FC 서울은 지난 ...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FC 안양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FC 안양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한 사건]1. 티아고 오로보가 지난 라운드가 결승골을 넣어서 컨디션이 뛰어납니다.2. 전북현대모터스는 지난 라운드가 광주 FC를 2대1로 이겨서 5연승을 얻어...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의 여름 휴가를 마무리하며 근황을 전했다.6일, 김빈우는 자신의 SNS에 “새로운 친구 활발이를 넓은 바닷가 집으로 다시 보내주며 우리의 여름휴가는 끝으로 가고...
류효영, 훅 파인 가슴라인…도발적인 초미니 자태
류효영, 훅 파인 가슴라인…도발적인 초미니 자태
연기자 류효영이 남다른 건강미를 자랑했다.류효영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ugust breeze #바다 #휴가 #vacation”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사...
지천명 앞둔 김준희, 자기 관리 끝판왕이네
지천명 앞둔 김준희, 자기 관리 끝판왕이네
가수 겸 배우 출신 사업가 김준희가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김준희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지난주 유튜브 치팅데이 콘텐츠 찍느라고 2kg이 딱 쪄버려서 바짝 긴장하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