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N 미칼 브릿지스, 휴스턴이 3픽으로 노리는 최우선 타겟
출처:루키|2024-06-04
인쇄


휴스턴이 브릿지스를 주시하고 있다.

‘포브스 스포츠‘의 에반 시더리 기자는 지난 2일(이하 한국시간) 휴스턴 로케츠가 트레이드를 통해 미칼 브릿지스 영입을 노리고 있다는 루머를 전했다.

휴스턴은 이번 시즌 41승 41패를 기록하며 서부 컨퍼런스 11위로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시즌 막판 11연승을 달리며 기세를 올렸으나 10위 골든스테이트를 밀어내지는 못했다.

하지만 어린 선수들의 뚜렷한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실패한 시즌이라 보기는 어렵다.

컨트롤 타워 역할을 맡으며 팀 공격의 중심을 확실하게 잡아준 튀르키예 출신 알페렌 센군과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볼륨과 효율을 동시에 잡은 제일런 그린의 상승세는 다음 시즌을 기대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여기에 타리 이슨, 아멘 탐슨 등 훌륭한 에너지 레벨과 뛰어난 운동능력을 가진 벤치 자원들도 팀의 뎁스를 더욱더 두텁게 만드는 데 힘을 보탰다.

또한 프레드 밴블릿과 딜런 브룩스, 제프 그린까지 지난 여름에 영입한 베테랑 효과를 톡톡히 본 휴스턴은 이번 비시즌에도 로스터를 강화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상황을 물색하고 있다.

이번 드래프트 3픽까지도 트레이드 블록에 올려놓은 휴스턴의 현재 최우선 타겟은 이번 시즌 82경기 평균 19.6득점 4.5리바운드 3.6어시스트를 기록한 브루클린의 공수겸장 윙맨 미칼 브릿지스다.

지난 시즌 도중 트레이드를 통해 피닉스를 떠나 브루클린에 합류한 후 곧바로 엄청난 임팩트를 선보인 것에 비해 이번 시즌 활약은 기대 이하였으나 지난 2021-2022시즌부터 세 시즌 동안 단 한 경기도 결장하지 않은 철강왕 브릿지스는 공격 부담이 큰 1옵션 롤이 아니라면 여전히 매력적인 자원이다.

휴스턴은 올 시즌 트레이드 데드라인을 앞두고도 브릿지스 트레이드를 시도한 바 있다. 그린과 다수의 드래프트 지명권을 포함한 패키지를 꾸려 브루클린에 문의했지만 돌아온 대답은 거절이었다.

만약 휴스턴이 브릿지스를 영입해 지금보다 더욱더 탄탄한 스쿼드를 완성한다면 서부 컨퍼런스의 경쟁은 역대급이 될 것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1경기 무패, 전북 왜 잘나가나요?…포옛 감독 “팀 내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거스 포옛 감독이 전북현대가 잘 나가는 비결에 대해 말했다.전북은 1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 현재 전북은 7...
'몰수패 위기' 광주+이정효, 최악의 상황 넘겼다...KFA 입장 발표 "연대기여금 미납 고의성 없어 보여, 리그 안정성이 우선"
'몰수패 위기' 광주+이정효, 최악의 상황 넘겼다...KFA 입장 발표
일단 최악의 상황을 넘긴 것으로 보인다. 대한축구협회(KFA)가 광주FC의 손을 들어줬다.KFA는 지난 16일 최근 광주를 둘러싼 연대기여금 논란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KFA...
'충격' 뮌헨, 김민재 '토사구팽' 계획 전말 드러나…468억 헐값 매각→獨 국대+KIM 파트너, CB 주전 간다
'충격' 뮌헨, 김민재 '토사구팽' 계획 전말 드러나…468억 헐값 매각→獨 국대+KIM 파트너, CB 주전 간다
수비진 개편을 꾀하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이 올여름 김민재를 매각하고 요나탄 타와 다요 우파메카노로 다음 시즌을 보내려는 모양새다.바이에른 뮌헨 2년 전 김민재를 영입했을 때 투자했...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산다라박, 축제도 즐겁게…40대 안 믿기는 몸매
가수 산다라박이 축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산다라박은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가천대학교 축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무대 위에서...
손나은, 비키니 입고 각선미 자랑…다리 길이 실화야?
손나은, 비키니 입고 각선미 자랑…다리 길이 실화야?
연기자 손나은이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로 놀라움을 자아냈다.손나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 중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유했다. 사진 속 그는 블랙 비키니를 입은 채 숙소...
야노 시호, 48세 몸매 실화냐…복근이 설명 다 했다
야노 시호, 48세 몸매 실화냐…복근이 설명 다 했다
“브라가 나한테 맞춰준대요”… 그리고 그걸 이렇게 완벽히 소화해버린 사람이 여기 있습니다. 바로 파이터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의 톱모델 야노 시호입니다.야노 시호는 최근 자신의 인...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