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된 탐슨, 골든스테이트와 결별 가능성 거론
출처:바스켓코리아|2024-06-23
인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프랜차이즈스타와 결별할 수도 있다.

『The Athletic』의 앤써니 슬레이터 기자에 따르면, 골든스테이트와 클레이 탐슨(가드, 198cm, 100kg)이 재계약에 진전이 없다고 전했다.

골든스테이트는 이왕이면 탐슨과 함께하길 바란다. 그러나 그가 자신의 역할과 임무를 받아들이는 것은 물론, 구단이 제시하는 계약을 받아들이는 것이 우선이다. 그러나 탐슨은 여전히 3년 계약을 고집하는 것은 물론 주전 출장을 바라는 것으로 보인다.

탐슨은 지난 시즌에 부진했다. 지표상으로는 큰 차이가 없을 수도 있다. 그러나 수비에서 큰 도움이 되지 못했다. 무엇보다, 주전 자리를 고집하면서 팀의 계획에 어느 정도 차질이 생기기도 했다. 그가 지난 두 시즌처럼 활약했다면 이야기가 달랐을 수 있다. 그러나 기여 대비 자리를 고수하는 것은 물론 장기 계약을 바라면서 견해 차이가 벌어졌다.

그러나 탐슨도 이적하기 쉬운 상황은 아니다. 올랜도 매직이 탐슨에 관심을 두고 있으나, 올랜도도 골든스테이트와 마찬가지로 장기계약을 제안하지 않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즉, 그가 바라는 3년 계약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물론, 올랜도가 3년 계약을 감수한다면 이적이 성사될 확률이 많으나,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다.

골든스테이트는 지난 시즌에 앞서 탐슨에게 계약기간 2년 4,800만 달러의 계약을 제시했다. 그러나 탐슨이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계약 연장이 불발됐다. 이후 탐슨은 팀에 남고 싶길 바란다는 말을 남기긴 했으나, 구단의 제안에 자존심이 상한 것으로 짐작된다. 결국, 시즌 중에 연장계약을 맺지 못했으며, 끝내 계약이 만료된 상황이다.

한편, 골든스테이트는 탐슨과는 별개로 크리스 폴 트레이드도 바라고 있다. 그의 다가오는 2024-2025 시즌 연봉 보장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보장하지 않는다면 계약이 종료된다. 그러나 조던 풀(워싱턴)을 보내면서 데려온 만큼, 가능하다면 그를 트레이드로 내보내면서 다른 전력을 더하길 바라고 있다. 그러나 폴 트레이드는 어려울 전망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