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메이저리그 NL 올스타 오타니와 하퍼, 시즌 첫 맞대결 펼친다
출처:MHN스포츠 |2024-07-09
인쇄


내셔널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두 선수가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10일(이하 한국시간 기준), MLB 최초 지명타자 MVP에 도전하는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와 커리어 세 번째 NL MVP를 노리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브라이스 하퍼가 만난다. 내셔널리그 승률 1-2위를 기록 중인 두 팀의 맞대결에 많은 이목이 쏠린 가운데 어느 팀이 첫 경기 기선제압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LA 다저스는 약 1년 1개월 만에 필라델피아 원정길에 오르는 것. 오타니의 직전 7경기 성적은 타율 0.241, 2홈런 15타점, 올 시즌 활약에 비해 최근 흐름이 좋지 못한 상황이다. 지난 8일 밀워키전에서 5타수 1안타 2도루를 기록하며 통산 세 번째이자 올 시즌 리그에서 첫 20홈런-20도루를 기록하며 호타준족의 위엄을 과시한 오타니가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대포를 쏘아 올릴 수 있을까. 직전 맞대결 루징 시리즈를 기록한 다저스가 설욕하기 위해서는 오타니의 타격감 회복이 절실하다.

한편,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1위 필라델피아가 LA 다저스 상대로 2연속 위닝 시리즈에 도전한다. 올 시즌 MLB 전체 승률 1위(0.644)를 기록 중인 필라델피아는 이번에 7명의 올스타를 배출하는 겹경사를 맞이했다. 필라델피아 상승세의 핵심은 단연 브라이스 하퍼로, 올 시즌 타율 0.303, 20홈런 58타점을 기록 중이다. 최근 15경기로 줄여도 타율 0.391, 5홈런, 11타점을 기록하며 내셔널리그 MVP 유력 후보인 오타니를 제치고 2연속 이달의 선수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7일 마이애미 전에서 햄스트링으로 부상 교체되며 우려의 시선도 존재했으나, 다저스 상대로 복귀전을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 내셔널리그 최다 득표 올스타로 뽑힌 하퍼가 다저스 상대로 매서운 타격감을 이어갈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두 팀간 1차전에서는 빅리그 2년 차 바비 밀러와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후보로 떠오른 잭 휠러가 선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데뷔한 바비 밀러는 지난 맞대결에서 6이닝 3피안타 3볼넷 7탈삼진 무실점 호투로 승리를 이끈 바 있다. 상대 투수 잭 휠러 역시 LA 다저스 상대로 설욕 전에 나선다. 빅리그 12년 차 베테랑 투수인 휠러는 다저스 상대 6경기 2승 2패 평균자책 4.72를 기록하며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부진 탈출을 노리는 밀러와 다저스 상대로 3년 만에 승리에 도전하는 휠러의 물러설 수 없는 선발 맞대결 역시 주목할 만한 점이다.

김하성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를 비롯해 오타니 쇼헤이, 애런 저지 등 메이저리그 슈퍼스타들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는 2024 MLB 주요 경기는 SPOTV 등을 통하여 관전할 수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몰데 FK VS 하마르카메라테네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몰데 FK VS 하마르카메라테네
[몰데 FK의 유리한 사건]1. 미드필더 마그누스 에이크렘이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공신이 됐습니다.2. 몰데 FK는 지난 라운드가 브뤼네 FK를 2대0으로 이겨서 오래만...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버밍엄 시티 FC VS 입스위치 타운 FC[버밍엄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버밍엄 시티 FC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공격수 후루하시 쿄고, 마빈 둑쉬...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고 어헤드 이글스
[에레디비시 프리뷰] 포르튀나 시타르트 VS 고 어헤드 이글스
[포르튀나 시타르트의 유리한 사건]1. 포르튀나 시타르트는 오프 시즌 동안 팀의 공격력을 강화하고자 FC 쾰른의 전 스트라이커인 디미트리오스 림니오스를 영입했습니다.2. 포르튀나 ...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 20대로 보이는 45세 모델의 매력은?
사격선수 출신, 피트니스 선수 출신 모델로 유명한 미국의 인플루언서 겸 모델 제이미 빌라모어가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20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빌라모어는 최근 자신의 SNS에...
'가슴→배·등까지' 홍영기, 여느 걸그룹보다 화끈한 노출
'가슴→배·등까지' 홍영기, 여느 걸그룹보다 화끈한 노출
인플루언서 홍영기의 거침 없는 노출이 화제다.7일 홍영기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현재 프랑스에서 유유자적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홍영기는 리스의 해변을...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173cm 55kg 김빈우, 괌에서 뽐낸 비키니 몸매
배우 김빈우가 괌에서의 여름 휴가를 마무리하며 근황을 전했다.6일, 김빈우는 자신의 SNS에 “새로운 친구 활발이를 넓은 바닷가 집으로 다시 보내주며 우리의 여름휴가는 끝으로 가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