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당구 女神, 강렬한 데뷔전' 정수빈, NH농협카드 2연승 견인
출처:CBS노컷뉴스|2024-07-17
인쇄



프로당구(PBA) 팀 리그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 NH농협카드와 부활을 선언한 명가 웰컴저축은행이 개막 2연승을 달렸다. 새로 합류한 선수들이 맹활약을 펼쳤다.

NH농협카드는 16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 리그 2024-2025‘ 1라운드 휴온스와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4 대 2로 이겼다. 전날 개막전에서 크라운해태를 4 대 0으로 완파한 기세를 이었다.

출발은 좋지 않았다. 1세트 남자 복식에서 마민껌(베트남)-김현우1이 휴온스의 하비에르 팔라손(스페인)-로빈슨 모랄레스(스페인)에 9 대 11(9이닝)로 졌다.

하지만 NH농협카드는 2세트 여자 복식에서 분위기를 바꿨다. ‘여복 최강‘ 김보미-김민아가 이신영-김세연을 9 대 5(5이닝)로 제압했다.

주장 조재호가 3세트 남자 단식 에이스 대결에서 팔라손에 4이닝 만에 3 대 15로 졌지만 곧바로 4세트 혼합 복식에서 김민아와 호흡을 맞춰 모랄레스-차유람을 9 대 7(10이닝)로 이겼다. 이어 5세트 남자 단식에서 안토니오 몬테스(스페인)가 이상대를 11 대 4(5이닝)로 꺾고 전세를 뒤집었다.

마무리는 신입생 정수빈의 몫이었다. 6세트 여자 단식에서 정수빈은 초대 왕중왕전 챔피언 김세연을 맞아 연속 5점을 몰아치며 9 대 7(5이닝)로 이겨 팀 승리를 확정했다.



강렬한 팀 리그 데뷔전이었다. 정수빈은 전날 팀이 4 대 0 완승을 거두면서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다. 그러나 이날 승리로 전날 아쉬움을 풀었다.

정수빈은 2022-23시즌 3차 투어에 와일드카드로 PBA에 합류한 신예다. 해당 시즌 8차 투어에서 16강 진출이 최고 성적이었다.

하지만 정수빈은 올 시즌 2차 투어에서 깜짝 4강에 오르며 스타 탄생을 알렸다. 특히 64강전에서 통산 7회 여자부 최다 우승과 지난 시즌 대상을 이룬 ‘당구 여제‘ 김가영(하나카드)에 대역전승을 거두고, 8강전에서는 2회 우승, 3회 준우승을 이룬 김예은(웰컴저축은행)마저 누르는 기염을 토했다.



웰컴저축은행도 크라운해태를 풀 세트 끝에 4 대 3으로 눌렀다. 전날 하이원리조트에 거둔 4 대 1 승리까지 개막 2연승이다.

신입생 김도경이 데뷔전 승리로 힘을 보탰다. 김도경은 2세트 여자 복식에서 김예은과 호흡을 맞춰 백민주-임정숙을 9 대 6(10이닝)으로 제압하며 2 대 0 리드를 이끌었다.

다만 웰컴저축은행은 3~5세트를 내리 내주며 끌려갔다. 그러나 6세트에서 최혜미가 백민주를 9 대 4(5이닝)로 눌러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고, 7세트 남자 복식에서 주장 서현민이 오태준을 11 대 8(8이닝)로 눌러 재역전승을 거뒀다.

SK렌터카와 하이원리조트는 개막 첫 승을 신고했다. SK렌터카는 에디 레펀스(벨기에), 히다 오리에(일본)의 2승 활약으로 에스와이를 4 대 1로 꺾었다. 하이원리조트는 우리금융캐피탈을 상대로 륏피 체네트(튀르키예)-이미래의 2승으로 4 대 2 승리를 거뒀다.

17일에는 낮 12시 30분 하나카드-에스와이의 경기를 시작으로 휴온스-웰컴저축은행, SK렌터카-하이원리조트, 크라운해태와 우리금융캐피탈의 대결이 펼쳐진다. NH농협카드는 하루 쉰다.

  • 축구
  • 야구
  • 농구
‘K리그 이적설’ 나왔었던 ‘축구계 대표 악동’ 공격수, ‘충격’ 中 슈퍼리그 입성 가능성 제기
‘K리그 이적설’ 나왔었던 ‘축구계 대표 악동’ 공격수, ‘충격’ 中 슈퍼리그 입성 가능성 제기
마리오 발로텔리(35·무소속)가 중국 슈퍼리그(CSL)에 입성할 수 있을 거란 ‘충격적인’ 주장이 나왔다. 축구계를 대표하는 ‘악동 공격수’로 유명한 발로텔리는 현재 FA(자유계약...
K리그1 유일 '4시즌 연속 파이널A' 포항…박태하 리더십 재조명
K리그1 유일 '4시즌 연속 파이널A' 포항…박태하 리더십 재조명
지난 2024시즌을 앞두고 포항 스틸러스 팬들은 걱정이 많았다. 앞서 5시즌 동안 '기동 매직' '기동 타격대' 등의 수식어와 함께 팀을 상위권으로 이끈 김기동 감독이 FC서울로 ...
'No.7 손흥민 후계자? 거절합니다'...훈남 페이스+세리에A 공격p 2위 '레알 복귀설 솔솔'
'No.7 손흥민 후계자? 거절합니다'...훈남 페이스+세리에A 공격p 2위 '레알 복귀설 솔솔'
아르헨티나 역대급 재능 중 하나라고 평가받는 니코 파스가 친정팀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할 가능성이 제기됐다.스페인 '플래시스코어'는 26일(한국시간) "레알은 다가오는 여름 니코 파...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