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웨스트브룩, 요키치와 한솥밥 먹나…덴버행 예상
출처:뉴시스|2024-07-19
인쇄


미국프로농구(NBA) 로스앤젤레스(LA) 클리퍼스 소속으로 뛰었던 가드 러셀 웨스트브룩이 덴버 너기츠로 향한다.

미국 매체 ‘ESPN‘은 19일(한국시각) "클리퍼스와 유타 재즈가 웨스트브룩을 포함한 사인 앤 트레이드 거래에 합의했다. 이후 유타가 웨스트브룩을 포기하면 그는 덴버에 합류할 거라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이어 "소식통에 따르면 클리퍼스는 웨스트브룩, 2라운드 지명권 순번, 현금을 조건으로 유타 가드 크리스 던을 받을 예정이다"며 "이후 웨스트브룩은 자유계약선수(FA)로 풀릴 것으로 예상되며 켄타비우스 콜드웰 포프와 레지 잭슨이 떠난 덴버가 관심을 보내고 있다"이라 덧붙였다.

캘빈 부스 덴버 단장은 "백코트에 도움이 필요하다"며 "우리는 높은 수준의 가드를 추가할 수 있다면 만족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덴버는 오랜 기간 NBA 무대에서 활약 중인 베테랑 가드 웨스트브룩을 영입하면서 부스 단장의 바람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거래가 성사될 경우 센터 지난 시즌 정규 시즌 MVP 니콜라 요키치와 호흡하게 된다.


웨스트브룩은 지난 2008년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에서 데뷔한 다음 2010년대 중후반을 주름잡았던 선수다.

그는 NBA 득점왕(2회), NBA 도움왕 3회, NBA 정규 시즌 MVP(1회), 올 NBA 퍼스트 팀(2회) 등에 선정된 바 있다.

웨스트브룩은 오클라호마시티를 떠난 뒤 휴스턴 로케츠, 워싱턴 위저즈, LA 레이커스를 거친 뒤 지난 시즌 클리퍼스에서 뛰었다.

그는 정규리그 68경기를 뛰면서 평균 11.1점, 리바운드 5회, 도움 4.5회, 야투 성공률 45.4%, 3점슛 성공률 27.3% 등을 기록했다.

전성기 시절과 비교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덴버는 웨스트브룩이 지닌 풍부한 경험을 믿고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멕시코전 앞둔 홍명보 감독 “선수들 경쟁력 재확인할 기회”
멕시코전 앞둔 홍명보 감독 “선수들 경쟁력 재확인할 기회”
멕시코전을 앞둔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팀 경쟁력을 재확인하겠다고 밝혔다.홍명보 감독은 9일(한국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지오디스파크에서 멕시코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열린 ...
‘한국전 완패’ 후폭풍→SON 스승 향해 미국 전설들도 갸웃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한국전 완패’ 후폭풍→SON 스승 향해 미국 전설들도 갸웃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미국 대표팀 감독을 향한 비난 여론이 거세다. 미국 ‘전설’ 랜던 도노번과 팀 하워드도 최근 포체티노 감독의 대표팀 운영 방안에 물음표를 띄웠다.미국 매체 ES...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알바니아 VS 라트비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알바니아 VS 라트비아
[알바니아의 유리 사건]1. 알바니아의 미드필드 및 공격 핵심은 아르만도 브로야와 크리스티안 아슬라니로, 두 선수의 시장 가치는 각각 1,200만 유로와 1,300만 유로입니다.2...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