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김하성, 볼티모어 상대로 4타수 2안타 '멀티히트'…팀도 6-4 승리
출처:MHN스포츠|2024-07-27
인쇄



샌디에이고 유격수 김하성(29)이 강팀 볼티모어를 상대로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김하성은 27일(한국시간) 볼티모어를 상대로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오리올 파크에서 열린 주말 원정 3연전 첫 경기에 유격수, 8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김하성의 첫 번째 타석은 샌디에이고의 3회초 공격 때 찾아왔다.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선 김하성은 볼티모어 선발투수 그레이슨 로드리게즈(25)를 상대로 볼카운트 3볼 1스트라이크에서 5구, 94.5마일(약 152km)짜리 포심 패스트볼을 받아쳐 2루수 쪽으로 가는 내야안타를 만들었다. 하지만 후속안타가 터지지 않아 득점을 올리지는 못했다.



두 번째 타석은 5회초 공격 때 만들어졌다. 투아웃 주자 없는 상황에서 타석에 나온 김하성은 상대팀 같은 투수 로드리게즈를 상대로 2볼 2스트라이크에서 5구, 96.7마일(약 156km)짜리 포심 패스트볼을 공략해 중견수 앞에 떨어지는 깨긋한 중전안타로 만들었다. 하지만 이번에도 후속안타가 나오지 않아 홈까지 들어오지 못했다.

김하성의 이날 세 번째 타석은 6회초에 찾아왔다. 투아웃 주자 2루 득점권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온 김하성은 상대팀 바뀐투수 버치 스미스(34)를 상대로 1볼 상황에서 2구, 86.3마일(약 139km)짜리 커터를 받아 쳤지만 좌익수 플라이 아웃으로 물러났다.

네 번째 타석은 9회초 공격 때 주어졌다.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선 김하성은 상대팀 바뀐투수 크레이그 킴브렐(36)를 만났다. 볼카운트 2볼 2스트라이크에서 7구까지 가는 접전을 벌인 끝에 김하성은 94마일짜리 포심 패스트볼에 헛스윙 삼진 아웃됐다.

이날 김하성은 4타수 2안타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시즌 타율을 0.229까지 끌어 올렸다. 출루율과 장타율을 합한 OPS는 0.698이다.



샌디에이고는 이날 6회까지 4-2로 앞서 나가며 승기를 잡았다. 하지만 8회말 수비 때 2점을 내주며 승부를 4-4 원점으로 돌렸다. 하지만 9회초 투아웃 주자 2루 상황에서 터진 2번 타자 주릭슨 프로파(31)의 투런홈런에 힘입어 다시 6-4로 앞서 나갔다.

샌디에이고는 이후 더 이상 실점을 하지 않아 프로파의 홈런은 이날 결승 투런포가 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K리그1 프리뷰] 대구 FC VS 광주 FC
[K리그1 프리뷰] 대구 FC VS 광주 FC
[대구의 유리 사건]1. 에드가 실바는 최근 3경기에서 2골을 넣었습니다.2. 대구는 최근 연속 5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대구의 불리 사건]1. 대구는 현재 강등 라운드 순...
[K리그1]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1]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 사건]1. 전진우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리그에서 15골을 기록해서 골게터 랭킹 2위에 있습니다.2. 전북현대모터스는 최근 20경기중에 19경기에서 득점을 완...
[EPL 프리뷰] 에버턴 FC VS 풀럼 FC
[EPL 프리뷰] 에버턴 FC VS 풀럼 FC
[에버턴 FC의 유리한 사건]1. 에버턴 FC는 홈에서 반등할 동기를 부여받았습니다.2. 에버턴 FC의 잭 그릴리쉬가 이번 시즌 1골 4도움을 기록하며 팀 공격에 중요한 역할을 하...
맹승지, 사이즈 의심되는 풍만 볼륨감…옆태도 '후끈'
맹승지, 사이즈 의심되는 풍만 볼륨감…옆태도 '후끈'
개그우먼 맹승지가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맹승지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깊게 파인 베이지 톤의 드레스를 입은...
"바지야 속옷이야?" 치어리더 이다혜, 비키니 뺨치는 브라톱 속 가슴골 노출
치어리더 이다혜가 완벽한 S라인을 자랑했다.4일 이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간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화이트 브라톱과...
과도한 노출 경찰 끌려간 인플루언서 사망, 용의자는 래퍼
과도한 노출 경찰 끌려간 인플루언서 사망, 용의자는 래퍼
말레이시아 래퍼 나메위(중국명 황밍즈)가 대만 인플루언서 아이리스 시에(본명 시에위신) 사망과 관련해 경찰서를 직접 찾았다.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나메위가 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