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스와이더 계약 ... 보장 않는 조건
출처:바스켓코리아|2024-08-04
인쇄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외곽에 또 한 명을 추가한다.

『The Athletic』의 샴스 카라니아 기자에 따르면, 인디애나가 콜 스와이더(포워드, 203cm, 100kg)와 계약했다고 전했다.

이번 계약은 1년 계약이며 보장하지 않는 조건이 삽입된 계약이다. 조건 보장이 온전하지 않은 것을 보면, 트레이닝캠프에서 뛰는 계약일 수도 있다.

스와이더는 지난 시즌을 마이애미 히트에서 보냈다. 마이애미에서 18경기에 나서 경기당 4.8분을 소화하며 2.3점(.395 .333 1.000) 0.4리바운드 0.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지난 여름에 투웨이딜에 앞서 맺을 수 있는 계약을 통해 기회를 얻은 그는 시즌 초반에 투웨이딜에 합의하면서 마이애미에 몸담을 수 있었다.

이전 시즌에는 LA 레이커스에서 보냈다. NBA에서 7경기에 나섰다. 평균 5.9분 동안 1.3점 1리바운드를 더한 바 있다. 지난 두 시즌 동안 주로 투웨이딜을 맺었으나 이번에 보장되진 않는 조건이긴 하나 정규계약을 따낸 것은 고무적이다.

그는 대학을 졸업하고 곧바로 빅리그에 도전했다. 그러나 지명을 받지 못했다. 대학 시절에는 빌라노바대학교에 진학했으나, 3학년을 마친 후 전학을 택해야 했다. 빌라노바 와일드캐츠에서 많은 기회를 얻지 못했기 때문.

그러나 3학년을 마친 후, 전격적으로 학교를 옮긴 그는 시라큐스대학교에서 마지막 시즌을 보낸 후 프로에 뛰어들었다. 빌라노바에서는 주로 평균 한 자릿수 득점에 그쳤으나, 시라큐스에서 많은 시간을 뛰면서 기록을 높일 수 있었다.

비록 곧바로 지명을 받지 못했으나, 레이커스 소속으로 서머리그에서 뛰면서 눈도장을 찍었고, 이에 힘입어 투웨이딜까지 체결할 수 있었다. 상황에 따라 내외곽을 두루 오갈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이번에 기회를 얻은 것으로 짐작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