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다저스, 너네 집 가자” 다저스, 메츠에 대패...승부는 LA로
출처:MK스포츠 |2024-10-19
인쇄



LA다저스가 샴페인 뚜껑을 열지 못했다.

다저스는 19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뉴욕의 시티필드에서 열린 뉴욕 메츠와 챔피언십시리즈 5차전 6-11로 졌다.

이 패배로 시리즈 전적은 2승 3패가 됐다. 양 팀 하루 휴식 뒤 장소를 다저스타디움으로 옮겨 시리즈 6차전 치른다.

초반에 승부가 갈렸다. 다저스 선발 잭 플레어티가 3이닝 8피안타 1피홈런 4볼넷 8실점으로 무너지면서 일찌감치 분위기가 넘어갔다.

메츠는 1회 피트 알론소의 스리런 홈런으로 분위기를 가져갔고, 3회에는 타선이 한 바퀴 돌면서 5점을 뽑앗다

1차전에서 7이닝 무실점 기록하며 압도적인 투구를 했던 플레어티는 이날 경기에서는 메츠 타선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며 악몽같은 하루를 보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초반 점수 차가 벌어지자 사실상 경기를 포기한 모습을 보였다. 롱 릴리버인 브렌트 허니웰에게 나머지 이닝을 맡겼다.



허니웰은 8회 2아웃까지 이닝을 소화했지만, 이미 달아오른 메츠 타선을 상대하기에는 약했다. 4회 무사 1루에서 제시 윙커에게 2루타 허용한데 이어 제프 맥닐에게 희생플라이 허용하며 2실점 허용했다.

6회에도 똑같은 과정을 거쳐 실점했다. 이번에는 선수만 달랐다. 무사 1루에서 스탈링 마르테에게 2루타 허용하며 무사 2, 3루에 몰렸고 맥닐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 허용했다. 8회에도 한 점을 더 허용했다.



다저스 타선도 나름대로 저항했다. 2회 2사 1, 3루에서 상대 선발 데이빗 피터슨의 폭투로 선취점을 냈다. 9번 앤디 파헤스는 4회와 5회 멀티 홈런으로 홀로 4타점을 냈다. 무키 벳츠도 6회 솔로 홈런으로 공격에 기여했다.

그러나 1회 무사 2, 3루, 4회 2사 만루 기회에서 빈손으로 돌아선 것은 아쉬웠다. 3번 테오스카 에르난데스, 4번 프레디 프리먼이 도합 9타수 무안타 4삼진 1볼넷으로 침묵한 것이 아쉬웠다.

메츠 선발 피터슨은 3 2/3이닝 6피안타 1피홈런 4볼넷 3탈삼진 2실점 기록했다. 아주 날카롭지는 않았지만, 자기 역할을 했다.

마무리 에드윈 디아즈는 이번 시리즈 첫 등판을 소화했다. 8회 마운드에 올라 2이닝을 깔끔하게 막았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인터밀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유벤투스 FC VS 인터밀란
[유벤투스 FC의 유리한 사건]1.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유벤투스 FC는 이날에 승리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2.유벤투스 FC는 며칠 전 제노아 CFC와 ...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뉴욕 레드불스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포틀랜드 팀버스 VS 뉴욕 레드불스
[포틀랜드 팀버스의 유리한 사건]1.포틀랜드 팀버스는 올 시즌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 홈 14경기에서 6승5무3패를 챙겼습니다(패배률 21.43%).2.포틀랜드 팀버스는 요즘 2경기...
[K리그1 프리뷰] 수원 FC VS 광주 FC
[K리그1 프리뷰] 수원 FC VS 광주 FC
[수원 FC의 유리한 사건]1. 수원 FC는 지금 리그 랭킹 10위에만 있고 최근 2연패를 당했습니다. 팀은 퇴세를 중지하기 위해 계속 득점해야 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외국인 ...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