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 골절 당한 머레이, 최소 4~6주 결장 확정
출처:바스켓코리아|2024-10-26
인쇄

 

뉴올리언스 펠리컨스가 이번 시즌 시작부터 부상과 마주하게 됐다.

『ESPN』의 샴스 카라니아 기자에 따르면, 뉴올리언스의 디존테 머레이(가드, 196cm, 82kg)가 왼손 골절을 당했다고 전했다.

이번 부상으로 그는 최소 4주에서 최대 6주 결장이 유력해졌다. 결국, 수술대에 올랐으며, 당초 예상대로 4~6주 간 자리를 비울 전망이다.

그는 이번 시즌 첫 경기에서 부상을 피하지 못했다. 지난 24일(이하 한국시간) 시카고 불스와의 홈경기에 나섰다. 주전 포인트가드로 출장한 그는 이날 29분 59초를 뛰며 활약했다. 3점슛을 곁들이진 못했으나 14점 8리바운드 10어시스트로 트리플더블급 활약을 펼쳤다.

뉴올리언스는 그의 활약에 힘입어 안방에서 약체인 시카고를 제압하며 좋은 출발을 했다. 머레이도 그 중심에 있었다. 비록 슛은 잘 들어가지 않았지만 리바운드와 어시스트를 다수 곁들이며 팀에 필요한 부분을 잘 채웠다. 지난 시즌까지 걸출한 포인트가드가 없었던 뉴올리언스는 그의 합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그는 지난 오프시즌에 애틀랜타 호크스에서 뉴올리언스로 트레이드됐다. 뉴올리언스는 브랜든 잉그램과 트레이 머피 Ⅲ을 보내지 않고 거래를 완성했다. 이로써 C.J. 맥컬럼, 자이언 윌리엄슨, 잉그램과 함께 막강한 전력을 꾸리게 됐다. 이번 시즌을 충분히 기대할 만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첫 경기부터 머레이가 다치며 아쉬움을 남겼다.

불행 중 다행으로 늦어도 12월이면 돌아올 전망이다. 실전에서 호흡을 점검하고, 동료와 손발을 본격적으로 맞출 기회를 날린 것은 아쉽다. 그러나 시즌 초반인 것을 고려하면, 그가 돌아와 충분히 팀을 다져나갈 여건은 마련할 만하다. 다만, 다른 전력도 다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한편, 뉴올리언스는 머피도 현재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다. 이달 초에 허벅지를 다친 그는 최소 3주 결장이 확정됐다. 아직 출전하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릴 전망이다. 시카고와의 시즌 첫 경기에도 결장한 그는 개막 주간에 코트를 밟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머피는 이달 말에야 복귀 여부가 정해질 예정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패승패승패승! 89분 박인혁 결승골!’ 광주, 새로운 남자의 팀 됐다…포항 원정 1-0 신승 [MK포항]
‘패승패승패승! 89분 박인혁 결승골!’ 광주, 새로운 남자의 팀 됐다…포항 원정 1-0 신승 [MK포항]
광주FC가 새로운 남자의 팀이 됐다. 포항스틸러스 원정에서 극장골로 승리했다.광주는 18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포항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0 ...
[k1.review] '둑스 드디어 터졌다!' 서울, 대구와 '정승원 더비'서 1-0 승...7G 무승 탈출!
[k1.review] '둑스 드디어 터졌다!' 서울, 대구와 '정승원 더비'서 1-0 승...7G 무승 탈출!
정승원 더비의 승자는 서울이었다. 둑스가 K리그 데뷔골을 터뜨리며 서울에 귀중한 승점 3점을 선물했다.FC서울은 18일 오후 4시 30분 대구iM뱅크PARK에서 열린 '하나은행 K...
'강인아, 같이 PL 가자!' 日 쿠보, 리버풀이 부른다..."바이아웃 940억"
'강인아, 같이 PL 가자!' 日 쿠보, 리버풀이 부른다...
쿠보 다케후사가 올여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무대를 밟게 될 가능성이 농후한 가운데 리버풀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영국 매체 '스포츠 몰'은 16일(이하 한국시간) "레...
박규리, 비키니 몸매에 '깜짝'.."여름 먼저 만나고 왔네"
박규리, 비키니 몸매에 '깜짝'..
카라 박규리가 벌써 여름맞이 비키니를 공개했다.박규리는 1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름을 먼저 만나고 와서 즐거웠어"라는 글과 함께 한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공개한 사...
조인영, 붉은색 비키니에 남국의 뜨거움을 전해요~
인플루언서 겸 모델 조인영, 붉은색 비키니에 남국의 뜨거움을 전해요~
23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 겸 모델 조인영이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모델계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조인영은 최근 싱가포르에서 휴가를 가지며 남국의 뜨거움을 전했다.조인영...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 공주님인 줄 알았어…시스루 드레스에 러블리+섹시美
트와이스 사나가 공주님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17일 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lph Lauren The Hamptons Garden"이라며 "랄프로렌이 간직한 햄튼의 ...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