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어깨 괜찮다" 오타니, 양키스전 1번 지명타자 출전
출처:데일리안|2024-10-29
인쇄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30)가 우려를 딛고 1번 타자(DH)로 선발 출전한다.

LA 다저스는 29일(한국시각) 미국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시작하는 ‘2024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월드시리즈 3차전(vs 뉴욕 양키스)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2차전에서의 어깨 부상으로 출전 여부에 물음표가 달렸던 오타니는 전날 ESPN 보도대로 선발 라인업에 포함됐다.

유구한 전통을 자랑하는 MLB에서 최초의 50(홈런)-(50도루) 고지를 밟은 오타니는 월드시리즈에서는 타율 0.125에 그치고 있지만, 오타니의 존재 여부는 월드시리즈 승부에 큰 영향을 미칠 요소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라 그의 출격 여부는 초미의 관심사였다.

다저스 입장에서는 다행히 오타니를 선발 기용할 수 있게 됐다.

오타니는 지난 27일 LA 다저스타디움서 펼쳐진 월드시리즈 2차전에서 4-2 앞선 7회말 2루 도루를 시도하다 아웃됐다. 슬라이딩 과정에서 그라운드를 짚다가 왼팔을 다친 것으로 보였다. 그라운드에 누워 통증을 호소한 오타니는 결국 교체 아웃됐다.

“남은 경기에 나오지 못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커졌지만, 다저스 로버츠 감독은 “왼 어깨인데 경미한 상태라고 들었다. 본인의 출전 의지도 강하다”며 3차전 출격을 예고했다.

이날 MLB.com 보도에 따르면, 오타니는 2차전 승리 뒤 먼저 뉴욕으로 떠나는 선수들에게 팀 단체 채팅방을 통해 “나는 괜찮다. 3차전에 나설 수 있다”고 전했고, 동료들은 안도했다.

시리즈 전적 2-0 앞선 다저스는 오타니(지명타자)를 시작으로 무키 베츠(우익수)-프레디 프리먼(1루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좌익수)-맥스 먼시(3루수)-윌 스미스(포수)-개빈 럭스(2루수)-키케 에르난데스(중견수)-토미 에드먼(유격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 워커 뷸러.

양키스는 글레이버 토레스(2루수)-후안 소토(우익수)-애런 저지(중견수)-지안카를로 스탠튼(지명타자)-재즈 치좀 주니어(3루수)-앤서니 볼피(유격수)-앤서니 리조(1루수)-호세 트리비노(포수)-알렉스 버두고(좌익수)가 선발 출전한다. 선발투수는 클락 슈미트.

  • 축구
  • 농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장크트파울리 VS FC 아우크스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장크트파울리 VS FC 아우크스부르크
[FC 장크트파울리의 유리한 사건]1. 안드레아스 호운톤지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두 라운드 후 FC 장크트파울리에서 2골을 기록하며 팀의 최다 득점자가 되었습니다.2. FC 장크트...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시카고 파이어 VS 뉴욕 시티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시카고 파이어 VS 뉴욕 시티 FC
[시카고 파이어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위고 쿠이퍼스 선수가 지난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전에서 1골을 넣으며 팀 승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그가 현재 득점순위에서 16골로 6위에 ...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알라베스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알라베스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 최근 리그 경기에서 아틀레틱 빌바오는 레알 베티스를 원정에서 2-1로 꺾으며 뛰어난 리그 폼을 입증했습니다.2. 아틀레틱 빌바오는 시즌 첫 3...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