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출처:OSEN|2024-11-15
인쇄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

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시간) “신더가드는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체중 감량을 진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뉴욕 포스트 존 헤이먼 기자에 따르면 신더가드는 30파운드(약 13.6kg)를 감량했으며 현재 몸무게는 235파운드(약 106.5kg)다. 메이저리그 공식 프로필상 몸무게보다 7파운드(약 3.17kg) 더 가볍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 매체에 따르면 신더가드는 지난 9월 테리 콜린스 쇼에서 특정 구단을 염두에 두고 메이저리그 복귀에 관심을 표명했다. 그는 “가족이 있는 뉴욕으로 돌아가고 싶다. 플레이하기에 가장 좋은 지역”이라고 말했다.

신더가드는 2015년 뉴욕 메츠에서 빅리그 생활을 시작해 LA 에인절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LA 다저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에서 뛰었다. 통산 164경기에 나서 59승 47패 평균자책점 3.71을 거뒀다.

메츠 시절이었던 2016년 14승을 거두며 개인 한 시즌 최다승을 기록했고 2018년 13승, 2019년 10승을 올렸다. 올 시즌 클리블랜드 소속으로 6경기에 나서 1승 2패 평균자책점 5.40에 그쳤고 8월 양도지명 처리됐다.

신더가드는 메츠 소속으로 120경기에 등판해 47승 31패 평균자책점 3.32를 기록했다. 혹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든 신더가드가 좋은 기억이 가득한 뉴욕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 축구
  • 농구
  • 기타
이관우 감독, "안산다움으로 승부"... '절실함이 무기' 안산, 충북청주전서 중위권 발판 다질까?
이관우 감독,
이관우 감독의 안산그리너스FC가 오는 토요일(24일) 충북청주전 원정에서 중위권 도약에 나선다.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은 오는 24일(토)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
"나는 토트넘 레전드입니다" 손흥민 공식선언!…英 1티어 기자도 인정 "SON 벤치행 승부수, 통해서 천만다행"
'토트넘 캡틴' 손흥민이 울고 웃었다.22일(한국시간) 스페인 빌바오의 산 마메스에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북런던...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올 시즌 '울산전 사상 첫 승' 김천, 내친 김에 원정 첫 승까지!
김천 상무가 울산 원정길에 오른다.김천(대표이사 이재하)이 24일 저녁 7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울산 HD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 원정을 치른다. 김천은 지난...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마음 한 조각 남기고”…강미지, 여름빛 속 충전→롬복에서 전한 자유
햇살은 마치 오랜만에 만나는 연인처럼 강미지의 얼굴에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짚으로 엮은 파라솔 아래, 바람 한 점 없는 오후 공기는 그녀를 감싸 안은 듯 고요했다. 선명한 선글라스...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맹승지, 과감한 수영복 패션으로 멋은 냈는데 큰 웃음은 ‘엉뚱미’로!
코미디언 겸 배우 맹승지가 수영 모습을 공개하면서 ‘엉뚱미’로 웃음을 줬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제주 여행 중 풀에서 여러 영법으로 수영을 한 영상을 공개했다.맹승...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서동주,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섹시미 폭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2)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서동주는 지난 21일 본인 소셜 미디어에 "은빛으로 반짝이는 달"이라고 적고 사진 2장을 올렸다.사진 속 서동주는 등이 훤히...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