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통산 429홈런' 뉴욕 최고 타자 스탠튼, 또 부상...유리몸에 발목 잡혔다
출처:MHN스포츠|2025-02-18
인쇄


뉴욕 양키스의 거포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또다시 부상에 발목을 잡혔다. 개막전 출전 여부도 불투명한 상황이다.

MLB닷컴은 17일(한국시간) 애런 분 양키스 감독의 말을 인용해 "스탠튼이 양쪽 팔꿈치 통증으로 인해 정상적인 시즌 준비가 어렵다"고 보도했다. 분 감독은 "현재로서는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서두르지 않고 신중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스탠튼은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장타자로 통산 429홈런을 기록 중이다. 2017년 마이애미 말린스 소속으로 59홈런을 터뜨리며 내셔널리그 MVP에 선정됐고, 2018년 양키스로 이적해 핵심 타자로 활약했다. 하지만 잦은 부상이 발목을 잡으며 기대만큼 꾸준한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특히 부상이 그의 최대 약점으로 꼽힌다. 커리어 내내 크고 작은 부상을 겪으며 150경기 이상 출전한 시즌이 단 3차례에 불과하다. 지난 시즌에도 햄스트링 부상으로 114경기 출전에 그쳤다.

비시즌 동안 양키스는 MVP 출신 코디 벨린저와 폴 골드슈미트를 영입하며 공격력을 강화했지만, 스탠튼의 부상 이슈가 변수로 작용하게 됐다. 양키스는 스탠튼의 복귀를 서두르지 않을 계획이다.

분 감독은 "스탠튼이 1년 내내 몸 관리를 해야 할 선수인 만큼, 무리해서 출전을 강요하고 싶지 않다"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MLB닷컴은 "스탠튼이 개막전에 나서지 못할 경우 애런 저지를 포함한 다른 선수가 지명타자로 기용될 가능성이 높다. 저지가 지명타자로 나설 경우 벨린저가 중견수에서 우익수로 이동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국가대표 이재성의 조용한 선행… “축구로 받은 사랑, 세상에 돌려주고 싶어요”
축구 국가대표 이재성(마인츠)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정기 기부로 청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평화의 기술을 배우는 교육을 묵묵히 지원하고 있다.23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따르면 이재성은...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 비상’ 미나미노, 십자인대 파열로 월드컵 출전 불투명
일본 축구가 비상이 걸렸다. 대표팀의 핵심 공격형 미드필더 미나미노 다쿠미(30)가 부상으로 쓰러졌기 때문이다.AS모나코는 22일(현지시간) 구단 SNS를 통해 "지난 21일 오세...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프리뷰] 콩고민주공화국 VS 베냉
[콩고민주공화국의 유리한 사건]1. 현재 라리가의 레알 베티스에서 뛰는 세드릭 바캄부가 콩고민주공화국 대표팀에서 62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국가대표팀 역대...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윤정수♥’ 원진서, 발리에서 뽐낸 비키니
개그맨 윤정수와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신혼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잡채. 되돌아봐...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박성은 '마릴린 먼로의 크리스마스'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대 서울 삼성 경기가 22일 경기도 안양 정관장아레나에서 열렸다.정관장 치어리더 박성은이 섹시한 응원을 하고 있다.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에스파 윈터, 정국과의 커플타투는 어디에? 열애설 후 첫 게시물에 '화제'
그룹 에스파 윈터가 어깨와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22일 윈터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윈터는 블랙 컬러 바탕에...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