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피츠버그 배지환, 볼티모어전 교체 출전해 볼넷 출루…도루 실패도
출처:뉴스1|2025-03-02
인쇄

1타수 1볼넷 기록…시범 경기 타율 5할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이 시범 경기에 교체 출전해 볼넷을 기록했다.

배지환은 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즈 새러소타의 에드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원정경기에서 1타수 1볼넷을 기록했다.

이날 선발 라인업에서 빠진 배지환은 6회말 수비 때 좌익수로 교체 투입됐다.

이후 7회초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첫 타석에 들어선 배지환은 상대 투수 브랜든 영과 대결에서 볼넷을 골라 나갔다.

배지환은 후속 타자 맷 고스키 타석 때 2루 도루를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포수의 송구가 더 빨랐고, 배지환은 몸을 비틀며 2루 베이스를 터치했지만 아웃되고 말았다.

9회초 무사 1루 상황에서 같은 투수를 상대한 배지환은 좌익수 방면 라인드라이브 타구를 날렸지만 상대 좌익수 조딘 애덤스에게 잡혀 출루하지 못했다.

안타를 추가하지 못한 배지환의 시범 경기 타율은 5할(6타수 3안타)이 됐다.

한편 피츠버그는 오닐 크루즈, 닉 솔락, 코너 그리핀, 엔마누엘 발데스의 홈런포에 힘입어 볼티모어를 5-2로 꺾었다.

지난해 신인왕을 차지한 피츠버그 선발 폴 스킨스는 시범 경기 첫 등판에서 3이닝 4피안타 1볼넷 4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