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측 "故김새론 미성년자 때 아닌 성인 된 후 1년여 교제"
출처:매일신문|2025-03-14
인쇄


배우 김수현 측이 고(故) 김새론과 교제 사실을 인정했지만 성인이 된 이후 였다며, 미성년자 시절 교제가 아니라고 밝혔다. 또 7억의 채무를 독촉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4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김수현 씨와 김새론 씨는 김새론 씨가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며 "미성년자 시절의 김새론 씨와 사귀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최근 공개한 두 사람의 사진은 모두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 촬영된 사진이라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김새론이 2024년 3월 24일 새벽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개한 사진과 2025년 3월 11일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에서 공개된 사진은 모두 2020년 겨울의 같은 날 교제 중이던 두 사람의 사적인 모습을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가세연이 2025년 3월 12일 공개한 또다른 사진은 2019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두 사람이 촬영한 것이라며 "가세연에서 반복적으로 주장하는 ‘2016년에 촬영된 사진‘은 존재할 수 없다"며 "당시 두 사람은 교제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새론 유족과의 통화를 인용해 김수현이 2015년 15살이었던 김새론과 6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2018년 김수현이 김새론에게 보낸 손편지에 대해서는 "가까운 지인들에게 보내는 편지 중 하나였다.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듯 김수현은 군 생활에 적응중이었고, 지인들에게 군에서의 일상에 대해 자세하게 적어 보내곤 했다"며 "보고싶다는 표현은 군생활 중인 군인이 가까운 지인들에게 가벼운 의미로 했던 표현"이라고도 해명했다. ‘새로네로‘라는 표현도 김새론이 2016년부터 SNS에 공개적으로 쓰던 별명이지 두 사람의 애칭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김수현이 김새론의 경제적 문제를 외면했다는 주장도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김수현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가 고인의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 물어야할 빚을 독촉했고, 김새론이 이에 대해 도움을 청했으나 김수현씨가 외면했다는 것이 가세연의 주장인데 당시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 개인이 감당할 수 없는 남은 채무 전액을 변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골드메달리스트는 음주 운전 사건 이후 김새론의 배우 활동과 관련된 각종 위약금, 음주 운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상인들에 대한 손해 배상 등을 김새론과 함께 해결해 나갔다"며 "당시 해당 사고로 인한 위약금 규모는 약 11억 1천 4백만원이었다. 배상액이 결정되는 과정에서 당사는 김새론의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배상액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 "이후 채무를 갚기 위한 김새론의 여러 노력을 통해 남은 배상액을 약 7억으로 줄였다"며 "김새론은 많은 노력에도 불구, 음주운전 사고 이후 활동에 어려움을 겪었고 현실적으로 남은 금액을 갚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고 했다.

소속사는 김새론이 채무를 더 이상 갚을 능력이 없다고 판단했고, 김새론의 채무는 당사가 2023년 12월 손실 보전 처리 했다. 그러면서 "이 과정에서 당연히 당사와 김새론 사이의 법적인 절차를 준수해야 했다"고 내용증명을 보낸 이유도 설명했다.

당초 소속사는 다음 주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고 공지했지만, 김수현에 대한 심리적 압박이 지속되고 있다며 하루 만에 입장문을 냈다.

소속사는 "오늘 새벽 김수현씨가 심리적으로 급격하게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고, 당사는 김수현씨가 절대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김수현 씨는 가세연의 보도 이후 고인의 갑작스러운 죽음의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는 주장들로 인해 극심한 혼란을 겪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또 "12일 가세연의 방송이 끝난 밤, 회사 정문 건너편과 주차장에 카메라를 든 사람이 탄 차량이 새벽이 되도록 지키고 있었으며, 13일 점심 즈음 카메라를 든 사람들이 건물 주변을 배회하는 등 김수현씨에 대한 심리적 압박이 지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또 한 경기 만에 2군행...결코 적지 않았던 기회→잡지 못한 김진욱
'1250억? 너무 저렴해!' 댈러스, 정상급 3&D와 연장 계약 예정
약 50일 만에 1군에 복귀했던 롯데 자이언츠 좌완 투수 김진욱(23)이 한 경기 만에 다시 2군행 지시를 받았다. 남은 정규시즌 다시 기회를 받긴 어려울 것 같다.한국야구위원회(...
'멀티맨들 귀환' 다저스, 베테랑 키케 콜업… 김혜성도 곧 복귀
'끝난 게 아니었네!' 충격적인 그리스 괴인의 이적설...아직 가능성 있다?
LA다저스가 내·외야 유틸리티 플레이어인 키케 에르난데스를 콜업했다.다저스는 2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경기를...
칼 롤리 시즌 49호 홈런…ML 포수 최다 홈런 신기록
[i-Festa] ‘리걸 마인드에 농구 더하기’ 황규연 변호사의 즐거운 ‘덕업 일치’ 심판 생활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의 칼 롤리가 단일 시즌 포수 최다 홈런 기록을 달성했다.롤리는 25일(한국시간) 시애틀 T모바일아레나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애슬레틱스와 홈경기...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가 모노키니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해변에서 오렌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에 출연자 성민지가 청순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성민지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가기 전, 발리 같은 곳에서(국내 숙소인데 정...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이 청량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안지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내용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푸른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