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타율 .000 KKKKKKKKKKKKKKK 실화? 4172억 거포 왜 이러나…"투수를 너무 생각하나, 타격폼 안 바꿔"
출처:마이데일리|2025-04-02
인쇄





"타격폼은 바꾸지 않을 것이다."

보스턴 레드삭스 강타자 라파엘 데버스의 부진이 심상치 않다.

데버스는 지난 1일(한국시각)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경기에 나섰는데 3타수 무안타 2볼넷 3삼진으로 부진했다.

데버스는 개막 이후 단 한 개의 안타도 때리지 못했다. 5경기에 나섰는데 19타수 무안타 1타점 15삼진 타율 0.000이다. 데버스에게는 어울리지 않은 숫자. 데버스가 터지지 않으니 팀 역시 1승 4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최하위다.

미국 언론 USA 투데이는 "데버스는 5경기 19타수 무안타 15개의 삼진을 기록했다. 메이저리그 역사상 개막 5경기에서 데버스만큼 가장 많은 삼진을 당한 타자는 없다"라고 전했다.

데버스 이전 기록은 14개의 삼진으로 시카고 컵스 이안 햅이 2018년에 기록한 바 있다. 그러나 다른 점이 있다. 햅은 그래도 안타는 쳤다. 5경기 무안타 최다 삼진 기록은 2017년으로 에반 개티스가 휴스턴 애스트로스에서 뛸 당시 기록했던 12삼진이다.



데버스는 지난 시즌까지 메이저리그 통산 980경기에 나와 1062안타 200홈런 638타점 616득점 타율 0.279 OPS 0.856을 기록한 메이저리그 강타자. 지난 시즌에도 138경기에 나와 143안타 27홈런 83타점 87득점 타율 0.272 OPS 0.871을 기록했다.

USA 투데이에 따르면 데버스는 "나는 타격 방식을 절대 바꾸지 않을 것이다. 난 여전히 공격적이다. 투수가 무엇을 던질지에 대해 너무 많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다"라며 "나는 경기에 집중하려고 노력한다. 단순화하고, 경기에 더 집중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지금 하고 있는 루틴에 편안함을 느낀다. 물론 과거에 해본 적이 없는 포지션이다. 익숙해져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스프링캠프 기간 문제였던 어깨 통증이 문제일까. 아니면 주 포지션 3루수가 아닌 지명타자로 뛰는 게 어색한 탓일까. 알렉스 브레그먼이 합류한 이후 3루수에 대한 의지를 보였지만, 감독의 결정에 따라 지명타자로 나서고 있다.

알렉스 코라 보스턴 감독은 "어깨나 지명타자가 문제는 아니다. 어깨는 괜찮다. 공을 앞에서 쳐야 하는데 뒤에 있다"라며 "그는 계속 플레이할 것이다. 안타를 칠 것이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다만 언제일지가 문제일 뿐이다"라고 믿음을 보였다.



보스턴은 2023시즌을 앞두고 데버스와 11년 3억 3100만 달러(약 4871억원)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과연 다음 경기에서는 살아날까. 보스턴은 오는 3일 볼티모어와 경기를 가진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