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공·수 활약' 이정후, 5G 연속 안타-시즌 3번째 보살… SF는 3-2 끝내기 승
출처:스포츠한국|2025-04-28
인쇄



이정후가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고른 활약을 보여줬다. 타석에서는 5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했으며 수비에서는 시즌 3번째 보살에 성공했다.

이정후는 28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져스와의 홈경기에 3번 중견수로 선발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이정후의 시즌 타율은 종전 0.327에서 0.324로 소폭 하락했다. 샌프란시스코는 텍사스를 3-2로 제압했다.

이정후는 첫 타석, 잭 라이터의 2구 한가운데 높은 시속 94.3마일 패스트볼을 통타해 우전 안타를 터트렸다. 타구 속도가 98.1마일에 다다를 정도로 정타였다. 단, 후속타자의 침묵으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이정후는 이후 두 번째 타석에서는 좌익수 뜬공에 그쳤다. 하지만 타석에서의 아쉬움을 수비로 만회했다.



4회초, 주자 없는 상황에서 요나 하임이 좌중간을 가르는 안타를 쳤다. 이정후는 빠른 발로 이 타구를 중간에 끊었고 정확한 송구로 타자를 잡았다. 이정후의 시즌 3번째 보살.

단, 수비에서의 기세를 타석까지 이어가지는 못했다. 5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좌완 제이크 라츠의 바깥쪽 83.7마일 슬라이더를 쳐 투수 옆을 빠지는 타구를 만들었다. 그러나 텍사스 유격수 닉 아메드의 수비 위치가 절묘했고 결국 유격수 땅볼로 물러났다. 마지막 타석의 결과는 좌익수 뜬공이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는 9회말 선두타자 엘리엇 라모스의 안타 때 나온 텍사스의 실책으로 3-2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