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부상 병동' KIA 또 악재... 김선빈 종아리 부상으로 엔트리 말소
출처:마니아타임즈|2025-05-23
인쇄


‘부상 병동‘ KIA 타이거즈에 또 악재가 나왔다. 주전 내야수 김선빈(35)이 왼쪽 종아리 근육 손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

이범호 KIA 감독은 김선빈의 엔트리 말소 소식을 전하면서 "김선빈이 왼쪽 종아리 근육 손상 진단을 받았다"며 "2주 후 재검진을 받은 뒤 재활 일정이 나올 것 같다"고 밝혔다.

김선빈은 21일 kt전 3회말 수비를 앞두고 왼쪽 종아리 통증을 호소해 교체됐다.

그는 곧바로 인근 병원에서 자기공명영상(MRI) 검사를 받았고, 의료진은 근육이 손상됐다는 소견을 냈다.

김선빈은 2주 동안 휴식에 전념한 뒤 상태를 확인하고 재활 일정을 짜야 한다.

장기 이탈이 불가피하다.

김선빈이 왼쪽 종아리를 다친 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달 2일 삼성 라이온즈전을 마친 뒤 종아리 근육 손상 진단을 받고 엔트리 말소됐다.

KIA 관계자는 "당시 부상 부위는 근육 안쪽이었고, 지금은 바깥쪽"이라며 "엄밀히 따지면 같은 부위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김선빈은 당시 약 2주 동안 휴식을 취하다가 4월 18일에 복귀했고, 두산 베어스와 복귀전에서 두산 박계범과 충돌해 입안이 찢어져 다시 이탈했다.

입 안 봉합 수술을 받은 김선빈은 이틀 만에 복귀했으나 한 달 만에 다시 다쳤다.

디펜딩 챔피언 KIA는 올 시즌 지독한 부상 악령에 시달리고 있다.

시즌 초반 김도영, 박찬호가 부상으로 이탈했다가 복귀했고, 지난 달 나성범이 오른쪽 종아리 근육 손상으로 말소된 데 이어 최근엔 외국인 타자 패트릭 위즈덤이 허리 통증으로 빠졌다.

지난 13일 말소된 위즈덤은 이르면 다음 주 복귀 시점을 잡을 수도 있다.

이범호 감독은 "이번 주까지는 회복과정을 밟아야 한다"며 "다음 주부터 뛸 수도 있는데 일단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5관왕 도전하는 PSG… 준결승서 강렬했던 이강인, 클럽 월드컵 결승전도 나설까
5관왕 도전하는 PSG… 준결승서 강렬했던 이강인, 클럽 월드컵 결승전도 나설까
5관왕을 정조준한다. 이강인(PSG)이 대망의 클럽월드컵 결승전에 출전할 수 있을까.PSG는 14일 미국 뉴저지주 이스트러더퍼드의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첼시(잉글랜드)와 2025...
돌파구는 있다, 재정비에 시간이 필요한 울산
돌파구는 있다, 재정비에 시간이 필요한 울산
K리그 챔피언 울산 HD가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돌파구는 있다. 여름이적시장에서 약점 보강을 데려온 공격과 수비의 새 얼굴들이 얼마나 빨리 적응하느냐에 따라 반등의 시점이...
中 축구 발칵 뒤집어졌다!…"韓 2군, 日 3군에 1골도 못 넣다니" 무득점 2연패 좌절→홍콩전서 자존심 회복 노린다
中 축구 발칵 뒤집어졌다!…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동아시안컵에서 무기력하게 연패를 당하자 중국 언론이 좌절했다.한국에서 열리고 있는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에 참가한 ...
오또맘, 대학생 같은 동안 미모에 육감적 S라인 겸비…감탄만 나와
오또맘, 대학생 같은 동안 미모에 육감적 S라인 겸비…감탄만 나와
오또맘이 완벽한 S라인 자태로 감탄을 유발했다.지난 12일 오또맘이 자신의 SNS에 "입술색만 바꿨을 뿐인데 힐링된다. 이제 그림 보러 가야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
강소연, 가슴 속에 폭 빠진 펜던트…육감적 건강美로 소화한 민트룩
강소연, 가슴 속에 폭 빠진 펜던트…육감적 건강美로 소화한 민트룩
강소연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12일 강소연이 자신의 SNS에 "A special lunch"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최근 행사 참석차 프랑스를 찾은 강소...
박지윤, 돌싱되니 비주얼 물오르네…배꼽티 입은 20대 느낌
박지윤, 돌싱되니 비주얼 물오르네…배꼽티 입은 20대 느낌
박지윤이 물오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11일 박지윤이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윤은 한밤중 반려견과 함께 외출한 모습이다. 한...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