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인생역전' 장두성 피를 토했는데 괜찮나…롯데 "병원서 4~5일 입원치료 받고 부산행"
출처:스포티비뉴스|2025-06-13
인쇄


 

 ‘인생역전‘ 드라마를 쓰던 롯데 외야수 장두성(26)이 일단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경과를 지켜본다.

장두성은 12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KT와의 경기에서 1번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연장 10회초 타석에 들어선 장두성은 KT 마무리투수 박영현과 상대했고 볼넷으로 출루했다. 1루에 나간 장두성은 박영현의 견제구에 왼쪽 옆구리를 맞았음에도 2루로 뛰었다.

문제는 그 다음이었다. 2루에 도착한 장두성은 피를 토하면서 고통을 호소했고 결국 구급차에 올라 인근 병원으로 이동해야 했다.

롯데 관계자는 "장두성은 검진 결과 폐 타박에 의한 출혈이 있는 상태"이라면서 "우선 수원에 있는 화홍병원에서 4~5일 입원 치료 후 부산으로 복귀해 경과를 지켜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따라서 아직 장두성이 언제 복귀할 수 있을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을 전망이다.

장두성은 2018 KBO 신인드래프트에서 10라운드 전체 93순위로 롯데에 입단한 선수로 지난 해 대주자와 대수비 요원으로 활약하면서 도루 14개를 기록, 김태형 롯데 감독의 눈도장을 찍었다.

올해는 백업 외야수로 개막 엔트리에 합류한 장두성은 주전 외야수 황성빈이 손가락 부상을 입으면서 주전으로 뛸 기회를 얻었다. 올해 61경기에 나온 장두성은 타율 .303, 출루율 .364, 장타율 .348 47안타 23타점 9도루를 기록하며 알토란 같은 활약을 펼치며 인생 역전에 성공, 롯데의 상승세를 주도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부상에 많은 야구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K리그1 프리뷰] 수원 FC VS 제주 SK FC
[K리그1 프리뷰] 수원 FC VS 제주 SK FC
[수원 FC의 유리한 사건]1. 수원 FC는 리그에 잔류하기 위해 제주 SK와의 승점 격차를 줄이기 위해 계속 싸울 것이며, 매우 의욕적입니다.2. 수원 FC는 최근 17경기에서 ...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코모 1907
[세리에 A 프리뷰] 파르마 칼초 1913 VS 코모 1907
[파르마 칼초 1913의 유리 사건]1. 마테오 펠레그리노는 최근 3경기에서 2골을 넣었습니다.[파르마 칼초 1913의 불리 사건]1. 파르마 칼초 1913은 현재 리그에서 랭킹 ...
[EPL 프리뷰] 첼시 FC VS 선덜랜드 A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선덜랜드 A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최근의 기세가 강해서 이번에 홈에서 계속 승리를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18세의 에스테반 윌리앙은 AFC 아약스를 상대로 챔...
블랙핑크 리사·지수, '섹시 카우걸' 변신…완벽한 몸매 라인 자랑
블랙핑크 리사·지수, '섹시 카우걸' 변신…완벽한 몸매 라인 자랑
블랙핑크 리사와 지수가 투어 공연에서 '섹시 카우걸'로 변신했다.23일 리사는 자신의 계정에 "Kick-off in Asia with Kaohsiung Blinks"라는 글과 함께...
"♥류수영 눈감아"… 박하선, 등 깊게 파인 수영복 입고 '파격 노출'
배우 박하선이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22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하선은 금색 패턴이 들어간 수영복을 입고 휴양지에서 ...
제니, 섹시함과 시크함의 완벽 조화 “무대 찢었다”
제니, 섹시함과 시크함의 완벽 조화 “무대 찢었다”
블랙핑크 제니가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을 뽐냈다.제니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비하인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블랙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