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10억’ 이해인, 모두가 놀란 슬림 원피스 댄스...‘커플팰리스’ 남친은?
출처:MK 스포츠|2025-06-13
인쇄

배우 이해인이 관능적인 자태와 당당한 근황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이해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낼부터 다시 힘내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영상 여러 장면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슬림한 핏의 흰색 원피스를 입고 청량한 야외 공간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군살 없는 몸매와 또렷한 이목구비는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1986년생인 이해인은 2005년 광고 모델로 데뷔한 이후, 2007년 Mnet ‘아찔한 소개팅’에서 11대 퀸카로 얼굴을 알렸으며, 특히 2010년 ‘롤러코스터’에서는 ‘롤코녀’, ‘꽃사슴녀’ 등의 별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히트’, ‘황금물고기’,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온 그는, 2012년에는 7인조 걸그룹 ‘갱키즈’로도 데뷔해 가수로서도 활동한 바 있다.

 

 

이후 예명을 ‘이지’로 변경한 그는 필라테스 강사, 아프리카TV BJ, 유튜버 등 다양한 커리어를 쌓으며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왔다. 특히 피아노 연주와 노출 의상을 결합한 콘텐츠로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며 구독자 141만 명을 돌파했다.

이해인은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를 통해 다시금 대중 앞에 등장했으며, 당시 ‘걸그룹 출신 섹시 배우’로 자신을 소개하며 솔직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프로그램 내에서는 임대업자로 알려진 남성과 최종 커플이 되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연봉 1억 원, 총자산 10억 원이라는 사실을 직접 밝히며 당당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해인. 대중은 그의 꾸준한 자기 관리와 진정성 있는 행보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두산과 재계약 실패한 케이브, 보류권 규정에 서운함
다행이다! 쓰러진 스테픈 커리, 큰 부상 피해…“허벅지 타박상·근육 염좌 확인, 추후 재검진”
올해 두산 베어스 소속으로 KBO리그 무대서 활약했던 외국인 타자 제이크 케이브(33)가 재계약에 실패한 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케이브는 2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
‘7년 308000000000원’ 김하성 동료였던 딜런 시즈, 토론토로 향한다!
'0.7초가 이렇게 길다니' KB 논란의 버저비터→신한은 왜 아무도 항의하지 않았나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의 최대어 중 한 명으로 꼽혔던 우투수 딜런 시즈(30)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향한다.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 등은 27일(한국시...
'설마 한국 오나' 153㎞ 좌완 ML서 방출→"KBO·NPB 간다" 美 현지 전망
우승 향한 돈치치의 열망 “코비와 르브론의 뒤를 잇고 싶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팀에서 방출된 좌완투수가 한국 무대에 서게 될까. 현지에서 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토론토 블루제이스는 26일(한국시간) 좌완투수 이스턴 루카스(2...
소유, 한 뼘 비키니 버거운 볼륨감…흘러 넘치겠네
소유, 한 뼘 비키니 버거운 볼륨감…흘러 넘치겠네
가수 소유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이날 소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감각적인...
'환승연애' 이나연, 휴양지 파격 비키니에 팬들 깜짝…"사진 조금 더 올려도 되죠?"
'환승연애' 이나연, 휴양지 파격 비키니에 팬들 깜짝…
'환승연애' 출연자로 얼굴을 알린 아나운서 겸 방송인 이나연이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이나연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2시간 거리인데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날...
EXID 엘리, 파격 "1일 1비키니"…괜한 자신감 아니네
EXID 엘리, 파격
EXID 엘리(LE)가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EXID 엘리는 26일 자신의 계정에 "1일 1비키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휴양지를 찾은 듯한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