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93년 만에 MLB 최저 승률 팀 바뀌었다…'또 패배' 콜로라도 13승 57패, 최악의 70경기
출처:스포티비뉴스|2025-06-15
인쇄

 

2025년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성적이 좋지 않은 팀 콜로라도가 메이저리그 패배 기록을 연일 경신하고 있다.

콜로라도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트루이스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애틀랜타와 경기에서 1-4로 졌다.

이번 시즌 57번째 패배(13승)로 1932년 보스턴 레드삭스가 기록했던 14승 56패를 제치고 1901년 이후 개막 70경기에서 가장 나쁜 성적을 올린 팀이 됐다.

이 경기로 만들어진 불명예스러운 기록은 70경기 성적만이 아니다. 이날 경기에서 9이닝 동안 삼진 19개를 당했는데, 이는 콜로라도 구단 역사상 한 경기 최다 삼진 기록이다.

반면 애틀랜타는 한 경기 최다 탈삼진 기록이기도 하다. 선발투수 스펜서 스트라이더가 6이닝 동안 탈삼진 13개를 기록했고, 구원 투수 라파엘 몬테로와 딜런 리가 6개를 더했다.

콜로라도 내야수 카일 파머는 콜로라도가 가장 나쁜 개막 70경기 성적을 거둔 것에 대해 "상관없다"고 말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우린 내일 경기장에 나가서 경기하면 된다. 예상하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건 일어나면 일어나는 거다"고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긍정적인 요소가 하나도 없었던 건 아니다. 콜로라도가 주목하는 신예 우완 체이스 돌랜더가 이날 경기에서 호투했다. 조지아 출신 돌랜더는 6이닝 동안 4실점(3자책점)으로 제 역할을 해냈다.

"중립적인 마인드셋이 중요하다"고 밝힌 돌랜더는 "롤러코스터를 타면 안 된다. 경기에선 많은 기복이 있기 마련이다. 경기는 정말 힘들다. 그러니까 중립을 지키고 계속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돌랜더는 2023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전체 9번째로 콜로라도에 지명된 유망주다. 평균 구속 96마일, 최고 구속 99마일에 이르는 강속구와 함께 슬라이더를 갖춰 콜로라도는 물론이고 메이저리그가 주목하는 선수이기도 하다.

돌랜더는 지난 2월 스프링캠프에서 이정후에게 초구 97마일 패스트볼을 던졌다가 홈런을 허용했다.

당시 이 장면을 떠올리면서 "항상 배워야 한다"며 "오늘 공격적으로 투구하고, 내가 해야할 것을 실행에 옮긴 것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이정후에게는 공 하나만 던졌는데 그가 쳐 냈다. 다시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한 바 있다.

돌랜더는 "우리에게 시간이 있다는 걸 알고 있다. 지금 부진한 성적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배우는 것을 중 하나다"고 다짐했다.

파머는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우리의 성적에 상관없이 매일 경기장에 나가 경기를 해야 한다.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다. 이곳에 오기 위해 평생을 훈련했다. 어린 선수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박지성 극찬한 '악동' 루니, 충격 폭로 "맨유가 흐트러진 건 무리뉴 시절부터"
박지성 극찬한 '악동' 루니, 충격 폭로
웨인 루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흐트러진 건 조세 무리뉴 감독 시절부터였다고 말했다.영국 '데일리메일'은 5일(한국시간)"루니가 2016-17시즌 리그컵 결승을 앞두고 무리뉴 감...
"제버릇 개못준 깨물기 악동,이번엔 침뱉기로..." 수아레스,6경기 출장정지
'인터마이애미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38)가 이번엔 침뱉기에 대한 징계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지난 8월 31일, 시애틀이 인터 마이애미를 3대0으로 꺾고 트로피를 들어 올린 직...
포체티노 감독 "손흥민과 다시 만나 놀라워…MLS 발전 기여할 것"
포체티노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미국 대표팀 감독이 손흥민(LA FC)과 만남을 반가워하면서 손흥민이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저만 그런거 아니죠"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15기 순자(윤서빈)이 현실적인 고민을 드러냈다.지난 5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머리가 꼭 집에서는 잘 묶이고 나와서는 예쁘게 안 묶이고"라...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지난 5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racle energy flows, soft magic lingers"라며 한 브랜드 행...
“최강자” 맞네?…박지현 역대급 각선미 ‘美쳤다’
“최강자” 맞네?…박지현 역대급 각선미 ‘美쳤다’
배우 박지현이 독보적인 각선미를 뽐냈다.박지현은 2일 자신의 SNS에 특별한 멘트는 따로 적지 않고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부터 발레 연습 중에 촬영...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