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다저스 김혜성, '좌완 투수' 나왔는데 이틀 연속 선발 출전
출처:뉴스1|2025-07-03
인쇄


LA 다저스 김혜성이 이틀 연속 선발로 출전한다. 상대 선발 투수가 좌완임에도 기회를 잡았다.

김혜성은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경기에 9번타자 2루수로 선발 출장한다. 전날에는 9번 유격수로 나서 3타수 무안타에 그쳤는데, 다시 선발로 출격한다.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김혜성을 강력한 플레툰 시스템 아래 기용하고 있다. 하지만 이날은 좌완 브랜든 아이서트가 마운드에 오르는데도 김혜성을 택했다.

다저스는 지명타자 오타니 쇼헤이를 필두로 무키 베츠(유격수)-윌 스미스(포수)-프레디 프리먼(1루수)-앤디 파헤스(우익수)-맥스 먼시(3루수)-마이클 콘포토(좌익수)-토미 에드먼(중견수)-김혜성(2루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발 투수는 베테랑 좌완 클레이튼 커쇼다.

화이트삭스는 체이스 메이드로스(유격수)-오스틴 슬래이터(좌익수)-미겔 바르가스(1루수)-앤드류 베닌텐디(지명타자)-에드가 퀴에로(포수)-레닌 소사(2루수)-마이크 터크먼(우익수)-마이클 A.테일러(중견수)-비니 카프라(3루수)가 먼저 출전한다.

전날 열린 경기에서는 다저스가 화이트삭스를 6-1로 꺾었다. 다저스는 현재 54승 32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를 질주하고 있으며 28승 57패의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한편, 개인통산 3000탈삼진까지 단 3개만을 남겨둔 커쇼는 이날 대업에 도전한다.

메이저리그에서 탈삼진 3000개 고지를 밟을 선수는 19명에 불과하다. 놀란 라이언이 5714개로 가장 많고 랜디 존슨(4875개), 로저 클레멘스(4672개), 스티브 칼턴(4136개)이 그 뒤를 잇는다.

현역 투수 중에서는 저스틴 벌랜더(3471개·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맥스 슈어저(3419개·토론토 블루제이스) 등 2명만이 이룬 대기록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FC 바르셀로나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한 사건]1. 팀은 이번에 홈에서 실력이 강한 FC 바르셀로나와 만나 홈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꼭 승점을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알바로 가르시아가 지난...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랭피크 리옹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랭피크 리옹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올랭피크 리옹의 유리한 사건]1. 말릭 포파나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개인의 컨디션이 좋습니다.2. 올랭피크 리옹은 지난 라운드가 FC 메스를 3대0으로 대승해서 ...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로스앤젤레스 FC VS 샌디에고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로스앤젤레스 FC VS 샌디에고 FC
[로스앤젤레스 FC의 유리 사건]1. 로스앤젤레스 FC는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로스앤젤레스 FC는 지난 원정경기에서 1-1로 FC 댈러스와 비겨서 최근 6경기에서 정...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32)이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최근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남부 푸껫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베...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28)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수영복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최근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환...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지난 27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정채연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