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LA 레이커스 압박용이다" 美 매체의 일침 "르브론, 칼 말론 케이스 선택 NO. 트레이드 가능성 없어"
출처:스포츠조선 |2025-07-09
인쇄



결국 LA 레이커스 압박용이다. 결론은 이렇게 날 수밖에 없다. 현 시점에서는 그렇다.

물론 르브론 제임스를 강력하게 원하는 팀이 기발한 3각, 4각 트레이드를 활용해 그를 데려올 수 있다. 하지만, 그럴 가능성은 높지 않다.

농구전문매체 더 링거는 8일(이하 한국시각) ‘르브론 제임스가 정말 우승을 원했다면, 그래서 LA 레이커스와 결별을 원했다면 그는 확실한 행동을 할 수 있었다‘며 ‘그는 플레이어 옵션을 가지고 있다. 5260만 달러의 옵션을 거절하고, 그가 선택한 팀과 함께 더 적은 연봉을 받을 수 있었다. 그는 덴버 너게츠 니콜라 요키치, 밀워키 야니스 아데토쿤보, 뉴욕 닉스 제일런 브런슨, 클리블랜드의 고향 캐벌리어스에 합류할 수도 있었다. 하지만, 그러지 않았다‘고 했다.

르브론 제임스는 올 여름 이적 루머가 끊이지 않는다. 23시즌을 치르는 르브론은 마이클 조던과 함께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꼽힌다.

현 시점에도 리그에서 가장 위력적인 포워드 중 한 명이다. 여전히 건재하다.

우승 반지를 원해 페이컷 이후 팀 이동 사례는 있다. 유타 재즈의 레전드 칼 말론은 2003년 당시 150만 달러의 최저연봉을 받고 LA 레이커스에서 뛰었다. 명예의 전당 헌액자 게리 페이튼도 대폭적 연봉 삭감을 감수하고 합류했다.

하지만, 르브론 제임스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끊임없이 클리블랜드 등 이적 루머가 돌지만, 현 시점 5260만 달러의 연봉을 받을 수 있는 윈 나우 팀은 없다.

LA 레이커스는 장기적 우승 플랜을 원한다. 르브론은 다음 시즌 당장 우승 전력을 원한다. 우승 시계가 양 측은 다르다. 충돌이 있을 수밖에 없다. 르브론의 이적 루머가 나오는 진정한 배경이다.

이 매체는 ‘르브론은 이번 여름에 돈을 선택했고, 일부 자율성을 포기하는 결과를 낳았다. 그가 받는 5260만 달러는 실행 가능한 트레이드를 찾기가 매우 어렵게 만든다‘고 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인생역전! '노점상 출신' 수비수, 메시와 함께 뛴다…"대표팀 깜짝 발탁"
인생역전! '노점상 출신' 수비수, 메시와 함께 뛴다…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에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탄생했다.리오넬 스칼로니 감독이 이끄는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은 다가오는 11일 오전 9시(이하 한국시간) 베네수엘라, 14일 오전 ...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인도네시아 VS 사우디아라비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인도네시아 VS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의 유리한 사건]1.인도네시아는 인기가 높지 않은 대표팀입니다. 그렇지만 인도네시아는 근년에 실력을 크게 끌어올렸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이날에 자신의 목표를 완성하도록 하...
[J리그컵 프리뷰] 요코하마 FC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J리그컵 프리뷰] 요코하마 FC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요코하마 FC의 유리한 사건]1.요코하마 FC는 요즘 5경기에서 단 2번만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0.4실점). 요코하마 FC는 이 동안 3경기 무실점을 완성했습니다....
정채연, 깜찍한 비키니 입고 물 속에서 신났네 "발리 하드털이 끝"
정채연, 깜찍한 비키니 입고 물 속에서 신났네
정채연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지난 6일 정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하드털이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
린, 이수와 이혼 후 첫 명절 "정말 오랜만에 쉬거든요…낮잠도 늘어지게 잘 것"
린, 이수와 이혼 후 첫 명절
린이 오랜만에 여유로운 명절을 보낸다.지난 5일 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탈한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라며 "저는 어제 마닐라에 왔는데 오늘 서울에 가요. 피곤한 일정이었지만, ...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넘어가겠네"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치어리더 김현영이 아찔한 매력을 자랑했다.6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즐추(즐거운 추석)이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