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장례식 노쇼→댄스 삼매경' 리버풀 "인간 이하" 공격수, 구단에 '최후통첩'까지 날렸다! "임금+합당한 대우 요구"
출처:스포탈코리아|2025-07-10
인쇄


해도 해도 너무하다. 루이스 디아스가 지속된 기행으로 리버풀의 분위기를 해치고 있다.

현재 리버풀은 디오구 조타를 슬픔 속에서 프리시즌 훈련에 돌입했다. 그렇지만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영국 매체 ‘미러‘에 따르면 선수단은 8일(이하 한국시간) 리버풀 커크비에 위치한 AXA 트레이닝 센터로 복귀했으며, ‘뉴페이스‘ 플로리안 비르츠, 밀로시 케르케즈, 제레미 프림퐁도 현재 훈련에 참여한 상태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 속 분위기를 해치는 선수가 있다. 다름 아닌 핵심 윙어로 활약 중인 디아스.

그는 내·외적으로 리버풀의 골머리를 썩이는 중이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에 따르면 디아스는 절친한 조타의 장례식에도 불참했으며, 이때 콜롬비아 인플루언서들과 파티를 즐기고 춤을 추는 영상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했다.

이로인해 그는 팬들로부터 많은 공분을 샀다. SNS에서는 "디아스는 인간 이하", "조타가 당신에게 얼마나 잘해줬는지 잊었는가", "실망이다"와 같이 비난의 목소리를 냈다.


그럼에도 디아스는 자신의 거취를 두고 리버풀에 ‘최후의 통첩‘을 날리기는 행보를 보였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9일 "디아스가 이번 주 리버풀과 만나 자신의 미래를 결정짓기 위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며 "디아스는 구단에 명확한 입장을 요구할 계획이다. 디아스가 구단에 내건 최후통첩은 ‘재계약 아니면 이적 허용‘이다"고 보도했다.

디아스는 임금 부족에 대해 불만을 표출하고 있었다. ‘스포르트‘는 "디아스는 리버풀 내에서 가장 낮은 연봉을 받는 선수 중 한 명이며, 현재 팀 내 연봉 순위는 16위 정도다"며 "선수 측은 잔류를 반대하지 않지만, 구단이 합당한 임금과 대우를 해야 한다는 입장이다"고 설명했다.


그 역시 조타를 잃은 것에 신경을 쓰고 있지만, 7월 중에는 본격적으로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기조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아스의 차기 행선지로는 바이에른 뮌헨이 떠오르고 있다. 독일 매체 ‘빌트‘의 토비 알트셰플 기자에 따르면 막스 에베를 단장이 디아스 영입을 위해 구체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디아스 측과 임금을 두고 논의하는 중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롯데 찐팬’ 데이식스 성진, 야구 올스타전 해설 데뷔
그룹 DAY6(데이식스) 성진이 야구 해설로 데뷔한다.10일 스포티비는 보이밴드 데이식스 성진이 오는 12일 펼쳐지는 2025 신한SOL뱅크 KBO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에 특별...
이호준 "지금도 꿈만 같아"...데뷔 첫 끝내기 안타 소감
충격적 팩트 체크. 르브론 5260만 달러 계약, LA 레이커스 공식 발표하지 않았다!
"지금도 꿈만 같아서 정신이 없습니다."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내야수 이호준(21)은 얼떨떨한 표정으로 데뷔 첫 끝내기 안타 소감을 밝혔다.이호준은 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두...
연속 안타 종료…이정후, 필라델피아전 볼넷만
안타 행진이 멈췄다.‘바람의 손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볼넷을 추가했다. 1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2025 메...
제시 파격 비키니...여유로운 근황
제시 파격 비키니...여유로운 근황
가수 제시가 해변에서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제시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I don’t catch feelings, I catch flights(나는 감정을 잡지 않고 자유를 ...
서동주, 깊게 파인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넘사벽 글래머
서동주, 깊게 파인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넘사벽 글래머
방송인 서동주가 수영복을 입고 몸매를 자랑했다.10일 서동주는 자신의 채널에 선베드에 앉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서동주는 사진과 함께 “발리는 오늘 하루종일 맑음”이라고 글을 남...
설인아 “모든 건 기세다” 파격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 숨길 수 없어
설인아 “모든 건 기세다” 파격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 숨길 수 없어
배우 설인아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설인아는 7월 9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여름여름여름여름이니까 초여름부터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