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설?' 드완 에르난데스 KBL 복귀 임박... 지방 A구단과 강력 링크
출처:루키|2025-07-28
인쇄

 

‘경력자‘ 에르난데스의 KBL 복귀가 현실화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KBL 복귀설이 돌았던 드완 에르난데스의 거취가 조속한 시일 내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농구계에 정통한 관계자에 따르면 "지방 A구단이 에르난데스에게 관심을 표하고 있다. 에르난데스 역시 KBL 복귀에 긍정적 반응이다"라고 전했다.

2022-2023시즌 원주 DB 프로미의 유니폼을 입고 KBL에 데뷔했던 에르난데스는 29경기를 출전해 평균 20분 37초를 출장, 14.6득점 6.4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또 그는 시도는 많지 않지만 외곽에서도 슈팅을 시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당시 DB는 이상범 감독이 시즌 중반 지휘봉을 내려놓으며 김주성 감독이 대행 역할을 맡았었다. 팀이 전체적으로 흔들리는 상황 속 에르난데스는 말콤 토마스와 교체되며 KBL 무대를 떠난 바 있다.

하지만 토마스는 현대모비스 시절의 기량을 보이지 못하며 부진했고 단 6경기만에 디존 데이비스로 재차 교체된 바 있다. 하지만 데이비스의 활약 역시 좋지 못했고 많은 DB 팬들은 에르난데스를 그리워하기도 했다.

 

 

에르난데스는 KBL을 떠난 후 그는 중국과 푸에르토리코 등에서 커리어를 이어갔고 모교인 마이애미 대학에서 코치 생활을 역임하기도 했다.  

에르난데스는 208cm의 장신임에도 빠른 기동력을 자랑하며 가드 포지션 선수와의 2대2 플레이에도 능한 자원이다. DB시절 에르난데스는 알바노와 좋은 궁합을 선보인 바 있다.

지방 A구단 역시 기량이 출중한 가드 선수들이 많은 만큼 에르난데스 역시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DB 시절 에르난데스는 짧은 시간동안 고효율을 보였던 바 있다.

과연 에르난데스가 다가올 2025-2026시즌에도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며 팀에 기여할 수 있을지 매우 기대가 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인생역전! '노점상 출신' 수비수, 메시와 함께 뛴다…"대표팀 깜짝 발탁"
인생역전! '노점상 출신' 수비수, 메시와 함께 뛴다…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에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탄생했다.리오넬 스칼로니 감독이 이끄는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은 다가오는 11일 오전 9시(이하 한국시간) 베네수엘라, 14일 오전 ...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인도네시아 VS 사우디아라비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인도네시아 VS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의 유리한 사건]1.인도네시아는 인기가 높지 않은 대표팀입니다. 그렇지만 인도네시아는 근년에 실력을 크게 끌어올렸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이날에 자신의 목표를 완성하도록 하...
[J리그컵 프리뷰] 요코하마 FC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J리그컵 프리뷰] 요코하마 FC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요코하마 FC의 유리한 사건]1.요코하마 FC는 요즘 5경기에서 단 2번만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0.4실점). 요코하마 FC는 이 동안 3경기 무실점을 완성했습니다....
정채연, 깜찍한 비키니 입고 물 속에서 신났네 "발리 하드털이 끝"
정채연, 깜찍한 비키니 입고 물 속에서 신났네
정채연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지난 6일 정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하드털이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
린, 이수와 이혼 후 첫 명절 "정말 오랜만에 쉬거든요…낮잠도 늘어지게 잘 것"
린, 이수와 이혼 후 첫 명절
린이 오랜만에 여유로운 명절을 보낸다.지난 5일 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탈한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라며 "저는 어제 마닐라에 왔는데 오늘 서울에 가요. 피곤한 일정이었지만, ...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넘어가겠네"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치어리더 김현영이 아찔한 매력을 자랑했다.6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즐추(즐거운 추석)이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