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올인!' 뉴욕, 역대급 철강왕에 2100억 초대형 계약 안겼다
출처:점프볼|2025-08-01
인쇄


뉴욕이 그야말로 올인을 선언했다.

미국 현지 기자 ‘샴즈 카라니아‘는 1일(한국시간) 뉴욕 닉스가 미칼 브릿지스와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규모는 4년 1억 5000만 달러(한화 약 2100억) 규모다. 이 계약에는 계약 마지막 해에 FA가 될 수 있는 플레이어 옵션이 포함됐다.

브릿지스는 이번 계약을 체결하기 전까지 계약 기간이 1년 남은 상태였다. 브릿지스는 공격과 수비, 양면에서 뉴욕 농구에 핵심 중 핵심이었기 때문에 절대 놓칠 수 없는 선수였다. 그런 브릿지스에게 뉴욕이 시원하게 계약을 던진 것이다.

브릿지스는 2018 NBA 드래프트 전체 10순위로 NBA 무대에 입성한 이후 줄곧 정상급 3&D로 활약한 선수다. 피닉스 시절에는 데빈 부커를 보좌하며 파이널 무대에 진출했고, 이후 케빈 듀란트의 대가로 브루클린 네츠로 이적했다. 브루클린에서 에이스 역할도 맡았던 브릿지스는, 결국 3&D가 절실히 필요했던 뉴욕으로 이적했다. 당시 브릿지스의 대가는 무려 미래 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권 5장이었다. 브릿지스의 가치를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뉴욕으로 이적한 브릿지스는 역시나 제 몫을 해냈다. 2024-2025시즌 평균 17.6점 3.2리바운드와 함께 정상급 수비력으로 쏠쏠한 활약을 펼쳤다.

무엇보다 브릿지스가 유명한 이유는 역대급 철강왕이기 때문이다. 브릿지스는 NBA 데뷔 이후 단 1경기도 부상으로 결장한 적이 없는 선수다. 이는 NBA 역사에 남을 정도의 대단한 기록이다.

뉴욕의 브릿지스 재계약은 선택이 아닌, 필수였다. 차기 시즌, 뉴욕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인생역전! '노점상 출신' 수비수, 메시와 함께 뛴다…"대표팀 깜짝 발탁"
인생역전! '노점상 출신' 수비수, 메시와 함께 뛴다…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에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탄생했다.리오넬 스칼로니 감독이 이끄는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은 다가오는 11일 오전 9시(이하 한국시간) 베네수엘라, 14일 오전 ...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인도네시아 VS 사우디아라비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프리뷰] 인도네시아 VS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의 유리한 사건]1.인도네시아는 인기가 높지 않은 대표팀입니다. 그렇지만 인도네시아는 근년에 실력을 크게 끌어올렸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이날에 자신의 목표를 완성하도록 하...
[J리그컵 프리뷰] 요코하마 FC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J리그컵 프리뷰] 요코하마 FC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요코하마 FC의 유리한 사건]1.요코하마 FC는 요즘 5경기에서 단 2번만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0.4실점). 요코하마 FC는 이 동안 3경기 무실점을 완성했습니다....
정채연, 깜찍한 비키니 입고 물 속에서 신났네 "발리 하드털이 끝"
정채연, 깜찍한 비키니 입고 물 속에서 신났네
정채연이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지난 6일 정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리 하드털이 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
린, 이수와 이혼 후 첫 명절 "정말 오랜만에 쉬거든요…낮잠도 늘어지게 잘 것"
린, 이수와 이혼 후 첫 명절
린이 오랜만에 여유로운 명절을 보낸다.지난 5일 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탈한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라며 "저는 어제 마닐라에 왔는데 오늘 서울에 가요. 피곤한 일정이었지만, ...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넘어가겠네"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치어리더 김현영이 아찔한 매력을 자랑했다.6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즐추(즐거운 추석)이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