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장크트파울리 VS FC 아우크스부르크
출처:7M 스포츠|2025-09-13
인쇄



[FC 장크트파울리의 유리한 사건]

1. 안드레아스 호운톤지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두 라운드 후 FC 장크트파울리에서 2골을 기록하며 팀의 최다 득점자가 되었습니다.

2. FC 장크트파울리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을 강력하게 시작하여 첫 두 라운드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리그 순위 5위입니다.

3. 새 분데스리가 시즌 첫 두 라운드에서 FC 장크트파울리는 총 46회 태클을 성공시켜 리그에서 두 번째로 많은 태클을 기록한 팀입니다.

4. FC 장크트파울리가 최근 리그 2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FC 장크트파울리의 불리한 사건]

1. 24세의 오스트리아 센터백 데이비드 네메트가 훈련 중 부상을 당해 왼쪽 내전근 힘줄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는 장기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FC 장크트파울리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첫 두 라운드에서 총 32번의 파울을 범해 리그에서 가장 많은 파울을 한 팀입니다.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

1. FC 아우크스부르크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첫 두 라운드에서 총 23회 인터셉션을 성공시켜 리그에서 두 번째로 많은 인터셉션을 기록한 팀입니다.

2. FC 아우크스부르크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첫 두 라운드에서 총 80회 세이브를 성공시켜 리그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세이브를 기록한 팀입니다.

3. FC 아우크스부르크가 양팀이 최근 두 분데스리가 맞대결에서 1승 1무로 무패를 유지하며 우위에 있습니다.

4. FC 아우크스부르크가 최근 리그 2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중립한 사건]

1. 쉬페르리그의 팀 가지안테프 FK가 FC 아우크스부르크로부터 공격수 유수프 카바다이를 매입 옵션과 함께 시즌 임대 계약으로 영입했습니다. 선수의 현재 시장 가치는 150만 유로입니다.

2. FC 아우크스부르크가 스타드 렌 FC로부터 미드필더 파비안 리더를 공식 영입했습니다. 지난 시즌, 그는 VfB 슈투트가르트로 임대되어 모든 대회에서 33경기에 출전해 25골과 6도움을 기록했습니다. 선수의 이적료는 700만 유로입니다.

3. FC 아우크스부르크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첫 두 라운드에서 1승 1패를 기록하며 현재 리그 8위로 비교적 만족스러운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FC 아우크스부르크의 불리한 사건]

1. FC 아우크스부르크가 새 분데스리가 시즌 첫 두 라운드에서 7번 오프사이드로 불려 리그에서 가장 많은 오프사이드를 기록한 팀입니다.

[추천 총론]

최근 몇 년간 FC 아우크스부르크는 분데스리가 중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경험 많은 ‘강등 생존 전문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FC 장크트파울리가 새 시즌 첫 두 라운드에서 1승 1무로 무패 행진을 시작했지만, 이 결과의 질은 의문스럽습니다. 그들의 상대에는 오랜만에 분데스리가로 복귀한 승격팀 함부르크와 레드 카드로 10명이 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포함되었습니다. 게다가 FC 장크트파울리는 시즌을 통틀어 최근 5번의 분데스리가 홈 경기에서 단 한 번도 승리하지 못했으며, 이는 평범한 홈 성적을 나타냅니다. 대조적으로,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원정에서 SC 프라이부르크를 3-1로 편안하게 제압하며 시즌을 시작했고,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바이에른 뮌헨에게 2-3으로 아쉽게 졌지만,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0.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부족합니다. 게다가 FC 장크트파울리가 양팀이 최근 두 분데스리가 맞대결에서 무패를 유지했기 때문에, 원정에서도 무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FC 아우크스부르크(+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독일-분데스리가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아! 이런 불운이' 배지환, 기대타율 '0.390' 타구도 호수비에 막혔다…'또' 무안타 침묵→시즌 타율 '0.059' 극악 부진
‘슈로더·바그너 맹활약’ 독일, 핀란드 꺾고 결승 진출···튀르키예와 맞대결
피츠버그 파이리츠 배지환이 지독한 무안타의 늪에 빠졌다.배지환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의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14일 두산전 출격 NC 구창모, 2경기 연속 3이닝만 던지는 이유는? "3이닝과 4이닝은 다르다" [스춘 FOCUS]
막차로 프로 입단했는데, 이렇게 성장하다니...
첫 등판도 3이닝, 두 번째도 3이닝. 이닝은 그대로이고 투구수 제한만 55구에서 60구로 늘린다. 711일 만에 1군 마운드에 돌아온 에이스 구창모를 관리하는 NC 다이노스의 방...
'이정후에 굿뉴스, 오타니에 배드뉴스' 필라델피아, 뉴욕M 6연패로 몰아...0:4→6:4 대역전 4연승
“돈치치 트레이드? 난 분명히 반대했어” 큐반 전 댈러스 구단주, 해리슨 단장에서 불만 표시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겐 굿 뉴스,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에겐 배드 뉴스다.NL 동부지구 최강팀이 맞붙은 시즌 최종전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또 승리했다.필라델피아는...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