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홋스퍼 FC
출처:7M스포츠|2025-09-13
인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유리한 사건]

1.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현재 1승2패 승점 3점으로 16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1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2.미드필더 루카스 파케타 선수가 팀의 공격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패스와 드리블 능력을 통해 중원에서 팀이 공을 컨트롤하도록 도울 수 있으며, 공격수에게 기회를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3.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며칠 전 노팅엄 포리스트 FC와 원정에서 3:0 승리를 거두며 4경기 무승행진을 마감했습니다.

4.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요즘 토트넘 홋스퍼 FC를 상대로 홈 5경기에서 2승3무를 챙겼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의 유리한 사건]

1.토트넘 홋스퍼 FC는 현재 2승1패 승점 6점으로 4위에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 동안 경기당 2.2득점을 터뜨렸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는 더 좋은 순위로 올라서기 위해 꼭 전력을 다해 승리를 거두겠습니다.

2.공격수 히샬리송 선수가 팀의 공격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속도와 드리블 능력을 통해 팀이 전방에서 위협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득점과 도움을 통해 팀 공격에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토트넘 홋스퍼 FC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원정 4경기에서 2승1무1패를 챙겼습니다.

4.토트넘 홋스퍼 FC는 최근 4경기에서 3번에 핸디승을 챙겼습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불리한 사건]

1.공격수 루이스 길례르메 선수가 쇄골 골절로 인해 이날 경기에 결장할 것입니다.

2.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요즘 컨디션이 약해서 홈 7경기 무승행진(4무3패)을 이어갔습니다.

3.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최근 집중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12번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2.4실점).

4.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최근 5경기에서 4번에 핸디패를 기록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의 불리한 사건]

1.미드필더 제임스 메디슨, 데얀 쿨루셉스키, 수비수 라두 드라구신, 코타 타카이 등 선수들이 부상을 당해서 이날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공격수 도미닉 솔란케와 미드필더 이브스 비수마 선수의 출전이 불투명합니다.

2.토트넘 홋스퍼 FC는 며칠 전 AFC 본머스와 홈에서 0:1 석패하며 3경기 무패행진이 끊겼습니다.

3.토트넘 홋스퍼 FC는 요즘 집중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7번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1.4실점).

[추천 총론]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0.5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그렇지만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지난 라우드에서 원했던 결과를 거두며 사기를 크게 끌어올렸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는 지난 라운드에서 아쉬운 결과를 기록하며 사기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최근 토트넘 홋스퍼 FC를 상대로 홈에서 좋은 결과를 챙겼습니다. 그래서 심리적 우위를 점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측합니다.

[핸디캡 예측]

웨스트햄 유나이티드(+0/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아! 이런 불운이' 배지환, 기대타율 '0.390' 타구도 호수비에 막혔다…'또' 무안타 침묵→시즌 타율 '0.059' 극악 부진
‘슈로더·바그너 맹활약’ 독일, 핀란드 꺾고 결승 진출···튀르키예와 맞대결
피츠버그 파이리츠 배지환이 지독한 무안타의 늪에 빠졌다.배지환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의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14일 두산전 출격 NC 구창모, 2경기 연속 3이닝만 던지는 이유는? "3이닝과 4이닝은 다르다" [스춘 FOCUS]
막차로 프로 입단했는데, 이렇게 성장하다니...
첫 등판도 3이닝, 두 번째도 3이닝. 이닝은 그대로이고 투구수 제한만 55구에서 60구로 늘린다. 711일 만에 1군 마운드에 돌아온 에이스 구창모를 관리하는 NC 다이노스의 방...
'이정후에 굿뉴스, 오타니에 배드뉴스' 필라델피아, 뉴욕M 6연패로 몰아...0:4→6:4 대역전 4연승
“돈치치 트레이드? 난 분명히 반대했어” 큐반 전 댈러스 구단주, 해리슨 단장에서 불만 표시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겐 굿 뉴스,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에겐 배드 뉴스다.NL 동부지구 최강팀이 맞붙은 시즌 최종전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또 승리했다.필라델피아는...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 “여자 맞냐며 성관계 요구, 계약 포기하기도” 폭로
하리수가 1세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10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하리수, 모니카 편 영상이 게재됐다.하리수는 “1991년에 남자로 연예계에 ...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 ‘GQ’ 홍콩 화보에서 고혹적 분위기
블랙핑크 로제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나타냈다.로제는 12일 자신의 SNS에 남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매거진 ‘GQ’ 홍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사...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