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J1리그 프리뷰] FC 도쿄 VS 요코하마 F 마리노스
출처:7M 스포츠|2025-09-28
인쇄


[FC 도쿄의 유리 사건]
1. FC 도쿄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1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랭킹 역위 4위인 요코하마 F 마리노스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
2. FC 도쿄는 최근에 리그에서 3연스을 얻었습니다. 팀은 지난 리그 홈경기에서 1-0으로 아비스파 후쿠오카를 이겼습니다.
3. FC 도쿄는 최근 홈 10경기에서 7승1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4. FC 도쿄는 최근 5경기에서 6골을 넣고 2골을 잃었습니다.
5.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

[중립 사건]
1. FC 도쿄는 최근 요코하마 F 마리노스와의 대진 5경기에서 2승1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FC 도쿄의 불리 사건]
1. 시라이 코스케, 아라이 유타와 오가시와 츠요시는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에 결장하겠습니다.

[요코하마 F 마리노스의 불리 사건]
1. 요코하마 F 마리노스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역위 4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원정에서 13위인 FC 도쿄와 만나 전의가 의심스럽습니다.
2. 마츠바라 켄은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에 출전할 수 있는 지 지켜봐야 합니다. 와타나베 타이키, 기무라 타쿠토와 토노 다이야는 부상 때문에 이번에 결장하겠습니다.
3. 요코하마 F 마리노스는 최근 6경기중에 5경기가 패했습니다. 팀은 지난 리그 원정경기에서 1-3으로 감바 오사카에게 패했습니다.
4. 요코하마 F 마리노스는 최근에 원정에서 3연패를 당했습니다.
5. 요코하마 F 마리노스는 최근 5경기에서 4골을 넣고 11골을 잃었습니다.
6. 요코하마 F 마리노스는 최근 5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추천 총론]
FC 도쿄는 최근에 리그에서 3연승을 얻었습니다. 팀은 현재 리그에서 랭킹 13위에 있습니다. 한편, 요코하마 F 마리노스는 최근 6경기중에 5경기가 패했습니다. 팀은 리그에서 랭킹 역위 4위에 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유리합니다. 이번에 홈팀은 이길 거라 생각합니다.

[핸디캡 예측]
FC 도쿄(-0/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김혜성, 디비전시리즈 26명 엔트리 포함
'팔꿈치 탈구 이겨낸' BNK 김민아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26)이 디비전시리즈 엔트리에 포함됐다.다저스는 4일(현지시간) 2025 MLB 디비전시리즈(5전3승제) 필라델피아 ...
KIA, ERA 5점대 양현종 어찌할 건가?
‘3점 성공률 꼴찌’ kt, 허훈마저 이적…‘최고 슈터’ 문경은 감독 시험대, 속공 승부수 통할까
KIA 타이거즈의 프랜차이즈 레전드 양현종이 2025시즌을 5점대 평균자책점으로 마감했다.이제 구단은 결단의 기로에 섰다. '상징'을 지킬 것인가, '전력'을 택할 것인가.양현종은...
日괴물 투수 또 나왔다! '무려' 50G 연속 무실점→ERA 0.17 '초특급' 불펜 등장
[매거진] “여러분들의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고가빈 치어리더
일본프로야구(NPB)에 또 괴물 투수가 나왔다. 한신 타이거스 우완 필승조 투수 이시이 다이치(28)가 무려 50경기 연속으로 실점하지 않으며 단일 시즌에서 50경기 이상 등판한 ...
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34세 맞아?…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34·본명 김민영)가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아옳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 만에 입어본 비키니. 몰디브 왔다고 주책 좀 부려...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아이브 장원영이 데님 여신으로 변신했다.5일 장원영이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스트라이프 탱크톱에 데님 재킷을 걸치고 거울 셀카를...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핏을 과시했다.지난 4일 전혜빈이 자신의 SNS에 "발리에 여러 번 와봤지만 이번 여행만큼 행복한 적은 처음인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