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에레디비시 프리뷰] FC 흐로닝언 VS 페예노르트
출처:7M스포츠|2025-09-28
인쇄

 

[FC 흐로닝언의 유리한 사건]

1.공격수 브린요르푸르 윌룸슨 선수가 현재 득점순위에서 5골로 1위에 있습니다.

2.FC 흐로닝언은 지난 주말에 SC 텔스타와 홈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3연승을 질주했습니다.

3.FC 흐로닝언은 올 시즌 6경기에서 12득점을 터뜨렸습니다(경기당 2득점).

4.FC 흐로닝언은 최근 3경기에서 단 한번도 상대에 득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0실점).

5.FC 흐로닝언은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 5연승을 질주했습니다. FC 흐로닝언은 이 동안 14득점을 터뜨렸습니다(경기당 2.8득점).

6.FC 흐로닝언은 최근 5경기에서 4번에 핸디승을 챙겼습니다.

[페예노르트의 유리한 사건]

1.한 경기를 덜 치른 페예노르트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6점으로 2위에 있습니다(1위팀과 동점). 페예노르트는 1위로 올라서기 위해 꼭 전력을 다해 승점을 노립니다.

2.공격수 우에다 아야세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5골을 터뜨렸습니다.

3.페예노르트는 지난 주말에 AZ 알크마르와 원정에서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6경기 무패행진(5승1무)을 이어갔습니다.

4.페예노르트는 올 시즌 리그 6경기에서 14득점을 터뜨렸습니다(경기당 2.33득점).

5.페예노르트는 올 시즌 리그 6경기에서 4실점만 기록했습니다.

6.페예노르트는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원정 4경기에서 2승1무1패를 챙겼습니다.

7.페예노르트는 요즘 FC 흐로닝언을 상대로 10경기 무패행진(5승5무)을 기록했습니다.

[페예노르트의 불리한 사건]

1.페예노르트는 지난 2025-26 UEFA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1차전 SC 브라가와 원정에서 0:1 석패했습니다.

2.페예노르트는 최근 7경기에서 2번에 핸디승을 챙겼습니다.

[추천 총론]

FC 흐로닝언은 최근 컨디션이 좋아서 연속 승리를 챙겼습니다. FC 흐로닝언은 최근 홈에서 연전연승도 만들었습니다. 페예노르트는 올 시즌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에서 무패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페예노르트는 이 동안 공수양면에서 잘 해냈습니다. 그렇지만 페예노르트는 주중에 포르투갈 원정에서 한 경기를 치러서 선수들의 체력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핸디캡의 상황을 보면,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점점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FC 흐로닝언은 이번 홈에서 패전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핸디캡 예측]

FC 흐로닝언(+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에레디비시 승점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김혜성, 디비전시리즈 26명 엔트리 포함
'팔꿈치 탈구 이겨낸' BNK 김민아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26)이 디비전시리즈 엔트리에 포함됐다.다저스는 4일(현지시간) 2025 MLB 디비전시리즈(5전3승제) 필라델피아 ...
KIA, ERA 5점대 양현종 어찌할 건가?
‘3점 성공률 꼴찌’ kt, 허훈마저 이적…‘최고 슈터’ 문경은 감독 시험대, 속공 승부수 통할까
KIA 타이거즈의 프랜차이즈 레전드 양현종이 2025시즌을 5점대 평균자책점으로 마감했다.이제 구단은 결단의 기로에 섰다. '상징'을 지킬 것인가, '전력'을 택할 것인가.양현종은...
日괴물 투수 또 나왔다! '무려' 50G 연속 무실점→ERA 0.17 '초특급' 불펜 등장
[매거진] “여러분들의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고가빈 치어리더
일본프로야구(NPB)에 또 괴물 투수가 나왔다. 한신 타이거스 우완 필승조 투수 이시이 다이치(28)가 무려 50경기 연속으로 실점하지 않으며 단일 시즌에서 50경기 이상 등판한 ...
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34세 맞아?…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34·본명 김민영)가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아옳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 만에 입어본 비키니. 몰디브 왔다고 주책 좀 부려...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아이브 장원영이 데님 여신으로 변신했다.5일 장원영이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스트라이프 탱크톱에 데님 재킷을 걸치고 거울 셀카를...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핏을 과시했다.지난 4일 전혜빈이 자신의 SNS에 "발리에 여러 번 와봤지만 이번 여행만큼 행복한 적은 처음인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