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벼랑끝 맨유' 아틀레티코 MF 영입 경쟁 선두→주급 20만 파운드…"상위권 도약 위한 훌륭한 영입"
출처:스포츠조선|2025-09-29
인쇄


 

또다시 최악의 출발을 보이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코너 갤러거 영입을 노린다.

영국 기브미스포츠는 29일(한국시각) 스페인 피차헤스의 주장을 인용해 "갤러거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나고 싶어 한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 미드필더 영입 경쟁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2025~2026시즌 현재까지 맨유는 후벤 아모림 감독 아래 여전히 경기력을 찾지 못하고 있다. 구단은 여름 이적시장에서 막대한 돈을 들여 공격진을 재편했다. 벤야민 셰슈코와 브라이언 음뵈모가 모두 맨유에서 첫 골을 기록했으며, 마테우스 쿠냐는 아직 데뷔골을 넣지 못했지만 곧 폼을 찾을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그러나 아모림 감독은 여전히 압박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브렌트포드에 패한 것이 원인이 됐다.

매체는 "아모림 감독의 미래가 어떻게 되든, 맨유가 1월 영입을 위해 시장을 주시하고 있다는 점은 변함없다"라며 "이제 구단은 과거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했던 갤러거와 연결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피차헤스는 코너 갤러거가 프리미어리그로 돌아가고 싶다는 의사를 분명히 했으며, 맨유는 그를 가장 적극적으로 원하는 잉글랜드 클럽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갤러거는 프리미어리그가 낯설지 않다. 크리스털 팰리스 임대 시절 돌풍을 일으킨 뒤 첼시 1군의 핵심으로 자리 잡았고, 2024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 체제에서 인상적인 출발을 보였지만, 이후 꾸준히 선발로 뛰지 못하면서 출전 시간 부족한 상황이다. 이 때문에 팀을 떠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온다.

매체는 "주급 20만 파운드(약 3억7000만원)를 받는 갤러거는 현재 맨유 미드필드에서 부족한 활력을 분명히 제공할 수 있다"라며 "이 선수는 놀라운 활동량으로 유명하며 카세미루나 마누엘 우가르테와 같은 현재 옵션들과는 다른 무언가를 맨유에 줄 것"이라고 했다.

다만 이적이 성사될지는 미지수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갤러거를 헐값에 매각할 생각은 없다. 맨유가 영입에 성공한다면 프리미어리그 상위권 복귀를 위한 훌륭한 보강이 될 것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김혜성, 디비전시리즈 26명 엔트리 포함
'팔꿈치 탈구 이겨낸' BNK 김민아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26)이 디비전시리즈 엔트리에 포함됐다.다저스는 4일(현지시간) 2025 MLB 디비전시리즈(5전3승제) 필라델피아 ...
KIA, ERA 5점대 양현종 어찌할 건가?
‘3점 성공률 꼴찌’ kt, 허훈마저 이적…‘최고 슈터’ 문경은 감독 시험대, 속공 승부수 통할까
KIA 타이거즈의 프랜차이즈 레전드 양현종이 2025시즌을 5점대 평균자책점으로 마감했다.이제 구단은 결단의 기로에 섰다. '상징'을 지킬 것인가, '전력'을 택할 것인가.양현종은...
日괴물 투수 또 나왔다! '무려' 50G 연속 무실점→ERA 0.17 '초특급' 불펜 등장
[매거진] “여러분들의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고가빈 치어리더
일본프로야구(NPB)에 또 괴물 투수가 나왔다. 한신 타이거스 우완 필승조 투수 이시이 다이치(28)가 무려 50경기 연속으로 실점하지 않으며 단일 시즌에서 50경기 이상 등판한 ...
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34세 맞아?…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34·본명 김민영)가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아옳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 만에 입어본 비키니. 몰디브 왔다고 주책 좀 부려...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아이브 장원영이 데님 여신으로 변신했다.5일 장원영이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스트라이프 탱크톱에 데님 재킷을 걸치고 거울 셀카를...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핏을 과시했다.지난 4일 전혜빈이 자신의 SNS에 "발리에 여러 번 와봤지만 이번 여행만큼 행복한 적은 처음인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