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UEFA 챔피언스리그 프리뷰] SSC 나폴리 VS 스포르팅 CP
출처:7M스포츠|2025-10-01
인쇄

 

[SSC 나폴리의 유리한 사건]

1.SSC 나폴리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SSC 나폴리는 이날에 퇴세를 만회하기 위해 꼭 승리를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

2.미드필더 케빈 더 브라위너 선수가 지난 AC 밀란전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팀에게 만회골을 넣었습니다.

3.SSC 나폴리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 14경기 무패행진(11승3무)을 이어갔습니다.

[스포르팅 CP의 유리한 사건]

1.스포르팅 CP는 이날에 좋은 컨디션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 선수가 지난 GD 이스토릴 프라이아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에 일등공신이 되었습니다.

3.스포르팅 CP는 며칠 전 GD 이스토릴 프라이아와 원정에서 1:0 신승하며 4연승을 질주했습니다.

4.스포르팅 CP는 지난 2025-26 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1차전 FC 카이라트와 홈에서 4:1 대승을 거뒀습니다.

5.스포르팅 CP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원정 15경기 무패행진(10승5무)을 이어갔습니다.

6.스포르팅 CP는 최근 5경기에서 11번에 상대 골문을 갈랐습니다(경기당 2.2득점).

[SSC 나폴리의 불리한 사건]

1.SSC 나폴리는 며칠 전 AC 밀란과 원정에서 1:2 석패하며 3경기 중 1승2패를 기록했습니다.

2.SSC 나폴리는 지난 2025-26 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1차전  맨체스터 시티와 원정에서 0:2 패전을 당했습니다.

3.SSC 나폴리는 최근 수비력 부족으로 5경기에서 7실점을 기록했습니다(경기당 1.4실점).

[중립한 사건]

1.양팀은 근년에 만나 본 적이 없습니다. 이번 경기는 양팀간의 첫 번째 맞대결입니다.

[추천 총론]

양팀은 지난 경기에서 다른 결과를 거뒀습니다. 스포르팅 CP는 요즘 상대보다 더 좋은 컨디션을 드러냈습니다. 양팀은 요즘 각각 홈과 원정에서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렇지만 베팅업체는 이 경기에 대해 0.5의 핸디캡을 배치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아직도 더 높습니다. 그래서 SSC 나폴리는 이번 홈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라 생각합니다.

[핸디캡 예측]

SSC 나폴리(0.5)

경기정보
축구경기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김혜성, 디비전시리즈 26명 엔트리 포함
'팔꿈치 탈구 이겨낸' BNK 김민아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26)이 디비전시리즈 엔트리에 포함됐다.다저스는 4일(현지시간) 2025 MLB 디비전시리즈(5전3승제) 필라델피아 ...
KIA, ERA 5점대 양현종 어찌할 건가?
‘3점 성공률 꼴찌’ kt, 허훈마저 이적…‘최고 슈터’ 문경은 감독 시험대, 속공 승부수 통할까
KIA 타이거즈의 프랜차이즈 레전드 양현종이 2025시즌을 5점대 평균자책점으로 마감했다.이제 구단은 결단의 기로에 섰다. '상징'을 지킬 것인가, '전력'을 택할 것인가.양현종은...
日괴물 투수 또 나왔다! '무려' 50G 연속 무실점→ERA 0.17 '초특급' 불펜 등장
[매거진] “여러분들의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고가빈 치어리더
일본프로야구(NPB)에 또 괴물 투수가 나왔다. 한신 타이거스 우완 필승조 투수 이시이 다이치(28)가 무려 50경기 연속으로 실점하지 않으며 단일 시즌에서 50경기 이상 등판한 ...
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34세 맞아?…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34·본명 김민영)가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아옳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 만에 입어본 비키니. 몰디브 왔다고 주책 좀 부려...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아이브 장원영이 데님 여신으로 변신했다.5일 장원영이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스트라이프 탱크톱에 데님 재킷을 걸치고 거울 셀카를...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핏을 과시했다.지난 4일 전혜빈이 자신의 SNS에 "발리에 여러 번 와봤지만 이번 여행만큼 행복한 적은 처음인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