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콘테, '월클 MF' 길들이기 실패?…KDB 노골적 분노 폭발→"엄한 데 화내지 말아야" 경고 '불화설' 터졌다
출처:엑스포츠뉴스|2025-10-01
인쇄

 

안토니오 콘테 나폴리 감독이 월드 클래스 미드필더 케빈 더 브라위너를 통제하지 못하고 있다.

더 브라위너가 교체 아웃될 때 노골적으로 불만을 표출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콘테 감독과 불화설이 불거졌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29일(한국시간) "케빈 더 브라위너는 나폴리에서 안토니오 콘테 감독에게 격노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더 브라위너는 지난 주말 AC밀란과의 경기에서 교체돼 나간 후 노골적으로 좌절감을 표출했다.

나폴리는 전반 3분만에 알렉시스 살레마커스에게 선제 실점을 내줬고, 전반 31분 크리스천 풀리식에게 추가 실점을 허용했다.

나폴리는 후반 12분 밀란 수비수 페르비스 에스투피냔의 퇴장으로 얻어낸 페널티킥을 더 브라위너가 성공시키며 한 골 따라붙었다.

 

 

이후 후반 28분 동점골을 넣기 위해 여러 명의 선수를 교체했고, 여기에는 더 브라위너가 포함돼 있었다.

이 때 더 브라위너는 경기장을 떠나 벤치로 향하면서 불만을 표출했다. 콘테 감독에게 불만 섞인 손짓을 하는 듯한 행동을 하기도 했다.

나폴리는 많은 선수들을 투입했으나 끝내 동점골을 얻지 못하고 1-2로 패했다. 결과론적이지만 콘테 감독이 더 브라위너를 교체 아웃시킨 선택은 실패로 돌아간 셈이 됐다.

더 브라위너의 행동에 현지에서는 두 사람이 불화를 겪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콘테 감독은 이미 지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시티전에서도 더 브라위너를 이른 시간 교체아웃 시킨 적이 있다. 그때도 더 브라위너는 불만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밀란전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벌어지자 불화설이 불거진 것이다. 실제로 더 브라위너가 이번 시즌 나폴리에 합류한 후 6경기에서 무려 4경기나 중도 교체됐다.

 

 

콘테 감독은 일단 불화설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일축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콘테 감독은 "더 브라위너가 교체에 불만을 느낀 게 경기 결과 때문이길 바란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잘못된 상대를 원망하는 셈이다"라며 뼈 있는 경고를 날렸다.

이어 "밀란이 압박을 많이 가해왔기 때문에 1대1 상황을 위해 새로운 선수들을 투입하려 했다. 라스무스 회이룬을 교체했다. 더 말할 필요 없는 부분이다. 교체는 올바른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며 더 브라위너를 뺀 선택이 잘못된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다만 더 브라위너가 콘테의 말에 수긍할지는 알 수 없다.

데일리메일은 "더 브라위너는 맨시티와 계약이 종료된 후 미국,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이를 거부하고 최고 수준에서 경쟁을 계속하기 위해 유럽에 남기로 결정했고, 나폴리로 향했다"면서 "이런 더 브라위너가 교체되는 것에 대한 좌절감을 드러내는 걸 주저하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며 경쟁심이 강한 더 브라위너가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김혜성, 디비전시리즈 26명 엔트리 포함
'팔꿈치 탈구 이겨낸' BNK 김민아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26)이 디비전시리즈 엔트리에 포함됐다.다저스는 4일(현지시간) 2025 MLB 디비전시리즈(5전3승제) 필라델피아 ...
KIA, ERA 5점대 양현종 어찌할 건가?
‘3점 성공률 꼴찌’ kt, 허훈마저 이적…‘최고 슈터’ 문경은 감독 시험대, 속공 승부수 통할까
KIA 타이거즈의 프랜차이즈 레전드 양현종이 2025시즌을 5점대 평균자책점으로 마감했다.이제 구단은 결단의 기로에 섰다. '상징'을 지킬 것인가, '전력'을 택할 것인가.양현종은...
日괴물 투수 또 나왔다! '무려' 50G 연속 무실점→ERA 0.17 '초특급' 불펜 등장
[매거진] “여러분들의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고가빈 치어리더
일본프로야구(NPB)에 또 괴물 투수가 나왔다. 한신 타이거스 우완 필승조 투수 이시이 다이치(28)가 무려 50경기 연속으로 실점하지 않으며 단일 시즌에서 50경기 이상 등판한 ...
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34세 맞아?…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34·본명 김민영)가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아옳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 만에 입어본 비키니. 몰디브 왔다고 주책 좀 부려...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아이브 장원영이 데님 여신으로 변신했다.5일 장원영이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스트라이프 탱크톱에 데님 재킷을 걸치고 거울 셀카를...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핏을 과시했다.지난 4일 전혜빈이 자신의 SNS에 "발리에 여러 번 와봤지만 이번 여행만큼 행복한 적은 처음인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