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EPL 프리뷰] AFC 본머스 VS 풀럼 FC
출처:7M 스포츠|2025-10-02
인쇄


[AFC 본머스의 유리 사건]
1. AFC 본머스는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위에 11점으로 상위 중간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하위 중하위권 팀인 풀럼 FC를 상대로 홈에서 승점을 따낼 기회를 맞이했습니다. 팀은 동기가 매우 높으며, 순위를 끌어올리고 더 높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3점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2. AFC 본머스는 지난 라운드 리그에서 리즈 유나이티드와 원정에서 2-2로 비겼습니다. 최근 6경기 공식 경기에서 2승3무1패를 기록하며, 성적에 일부 변동이 있지만 전체적인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3. AFC 본머스는 현재까지 이번 리그에서 홈에서 무패를 유지하며, 2승1무로 승률 66.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홈 성적은 일관되었습니다.
4. AFC 본머스는 이번 시즌 공격에서 일관성을 보여주며,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서 8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공격 효율은 나쁘지 않습니다.
5. 지난 10번의 맞대결에서 AFC 본머스는 풀럼 FC 상대로 4승4무2패를 기록하며 약간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맞대결은 올해 4월에 있었으며, AFC 본머스가 홈에서 1-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AFC 본머스의 불리 사건]
1. AFC 본머스 수비수 아담 스미스와 바포데 디아키테가 이번 경기에 결장합니다. 미드필더 루이스 쿡과 공격수 에네스 위날도 부상으로 계속 결장합니다.
2. AFC 본머스의 수비는 일부 취약점을 보여주며,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서 7실점하여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을 실점하고 있습니다. 수비 질 개선이 시급한 과제입니다.
3. AFC 본머스는 최근 10공식전중에 4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고 최근 2리그전에서 다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풀럼 FC의 유리 사건]
1. 풀럼 FC의 3연승은 지난 라운드에서 애스턴 빌라와의 원정 경기 패배로 중단되었습니다. 현재 리그 중위권에 위치하며, 상위 6위와 단 3점 차이에 있습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AFC 본머스를 원정으로 만나며, 순위 상승을 이어가기 위해 단연코 완승을 노릴 것입니다.
2. 풀럼 FC는 최근 공격에서 일관성을 보여주며,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서 7골을 넣어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공격 효율은 나쁘지 않습니다.
3. 풀럼 FC는 최근 10경기중에 6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고 최근 3리그전중에 2경기에서 핸디승을 기록했습니다.

[풀럼 FC의 불리 사건]
1. 풀럼 FC의 주전 수비수 케니 테테가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주전 공격수 로드리고 무니즈도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팀의 공격과 수비가 약화되었습니다.
2. 풀럼 FC는 최근 6경기 공식 경기에서 2승2무2패로 승률 33.3%를 기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불안정한 폼을 보이고 있습니다.
3. 풀럼 FC는 현재까지 원정에서 승리를 맛보지 못하고 끔찋한 성적을 기록하며, 1무2패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팀의 전체적인 조화는 상당히 탄탄하지만, 원정 성적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4. 풀럼 FC의 수비는 일부 약점을 보여주며,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서 8실점하여 경기당 평균 1골 이상을 실점하고 있습니다. 수비 견고성 강화가 명확히 필요합니다.
5. 풀럼 FC는 AFC 본머스 원정 최근 3번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맞대결에서 모두 패배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6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1승만 거두며 어떤 정신적 우위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추천 총론]
양팀은 전체적인 전력 면에서 상당히 균형을 이루고 있지만, 최근 컨디션은 약간 차이를 보입니다. AFC 본머스는 비교적 안정적이며, 탄탄한 홈 경기력과 수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과거 맞대결에서도 역사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풀럼 FC는 한편으로는 부진한 폼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원정 경기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들의 공격력은 무력합니다. AFC 본머스의 강력한 홈 컨디션과 더 성숙한 공격 시스템이 그들에게 명확한 우위를 제공합니다. 풀럼 FC의 부진한 원정 기록과 수비 문제로 인해 AFC 본머스의 홈 구장에서 조직적인 경기력을 발휘할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AFC 본머스의 홈 어드밴티지, 안정적인 공격력, 그리고 풀럼 FC의 원정 약점과 수비 취약점을 고려할 때, AFC 본머스가 홈에서 우월한 전력으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AFC 본머스(-0.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랭킹순위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MLB 다저스 김혜성, 디비전시리즈 26명 엔트리 포함
'팔꿈치 탈구 이겨낸' BNK 김민아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26)이 디비전시리즈 엔트리에 포함됐다.다저스는 4일(현지시간) 2025 MLB 디비전시리즈(5전3승제) 필라델피아 ...
KIA, ERA 5점대 양현종 어찌할 건가?
‘3점 성공률 꼴찌’ kt, 허훈마저 이적…‘최고 슈터’ 문경은 감독 시험대, 속공 승부수 통할까
KIA 타이거즈의 프랜차이즈 레전드 양현종이 2025시즌을 5점대 평균자책점으로 마감했다.이제 구단은 결단의 기로에 섰다. '상징'을 지킬 것인가, '전력'을 택할 것인가.양현종은...
日괴물 투수 또 나왔다! '무려' 50G 연속 무실점→ERA 0.17 '초특급' 불펜 등장
[매거진] “여러분들의 인생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고가빈 치어리더
일본프로야구(NPB)에 또 괴물 투수가 나왔다. 한신 타이거스 우완 필승조 투수 이시이 다이치(28)가 무려 50경기 연속으로 실점하지 않으며 단일 시즌에서 50경기 이상 등판한 ...
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34세 맞아?…아옳이, 아찔 허리·골반 반전 비키니 자태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34·본명 김민영)가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아옳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 만에 입어본 비키니. 몰디브 왔다고 주책 좀 부려...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장원영, 자켓 살짝 벗고 어깨 노출…요염한 핫걸
아이브 장원영이 데님 여신으로 변신했다.5일 장원영이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스트라이프 탱크톱에 데님 재킷을 걸치고 거울 셀카를...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 명치까지 파인 블랙 모노키니핏…글래머 아들맘
전혜빈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핏을 과시했다.지난 4일 전혜빈이 자신의 SNS에 "발리에 여러 번 와봤지만 이번 여행만큼 행복한 적은 처음인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