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출처:7M 스포츠|2025-10-10
인쇄


[인터 마이애미의 유리 사건]
1. 인터 마이애미는 현재 동부 콘퍼런스 3위에 올라 있으며, 승점 59점으로 2위 신시내티와는 단 2점 차이입니다. 이번 경기는 이미 플레이오프 진출이 좌절된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치러지며, 인터 마이애미는 순위 상승을 위해 홈에서 반드시 승리를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2. 인터 마이애미는 최근 6공식전에서 4승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승률이 66.7%입니다. 팀은 전체 컨디션이 뛰어나서 플레이 오프의 자리를 확정했습니다.
3. 인터 마이애미는 최근 6리그전에서 총 18골을 넣었습니다.
4. 인터 마이애미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홈에서 10승3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승률이 60%를 초과합니다.
5. 인터 마이애미는 본 시즌에 1차전 원정에서 2-1로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를 이겨서 최근 홈 9경기에서 5승2무2패를 기록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의 불리 사건]
1. 인터 마이애미의 주축 스타인 리오넬 메시와 로드리고 데 파울은 모두 대표팀 소집으로 이번 리그 경기에 출전하지 않습니다. 또한 미드필더 다비드 루이스는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입니다.
2. 인터 마이애미는 최근 6리그전에서 총 10골을 잃었습니다.
3. 인터 마이애미는 최근 10경기중에 4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두고 최근 홈 3경기중에 2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애틀랜타 유나이티드의 유리 사건]
1.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최근 인터 마이애미와의 대진 10경기에서 5승1무4패를 기록했습니다.

[애틀랜타 유나이티드의 불리 사건]
1.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현재 동부 콘퍼런스 14위에 있습니다. 팀은 승점 27점을 누적해서 리그 하위권에 머물리고 있어서 플레이 오프에 진출할 수 없습니다. 팀은 이번에 전의가 약합니다.
2.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최근 6경기에서 1승2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승률이 16.7%입니다.
3.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최근 6리그전에서 6골을 넣었습니다.
4.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최근 6리그전에서 총 9골을 잃었습니다.
5.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본 시즌에 지금까지 원정 16경기에서 단 1경기만 이겼습니다.
6.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최근 10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승을 거뒀습니다. 팀은 원정에서 핸디캡의 승률도 30%입니다.

[추천 총론]
이번 경기에서 인터 마이애미는 리오넬 메시와 로드리고 데 파울 등 주요 주전 선수들이 결장하지만, 여전히 세르히오 부스케츠, 호르디 알바, 루이스 수아레스 등 핵심 선수들이 버티고 있어 전력은 여전히 무시할 수 없습니다. 최근 흐름을 보면 인터 마이애미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홈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공격력도 활발해 전반적인 전력이 우세합니다. 반면, 애틀랜타 유나이티드는 최근 부진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으며, 원정 경기력도 좋지 않고 공격 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맞대결 전적에서는 두 팀이 엇비슷하지만, 인터 마이애미가 홈에서는 상대적으로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인터 마이애미는 홈의 기세와 핵심 선수들의 개인 능력을 바탕으로 승리를 노릴 것으로 보이며, 애틀랜타 유나이티드의 불안한 수비로는 이를 막기 어려울 전망입니다. 이번 경기는 인터 마이애미의 대승이 예상됩니다.

[핸디캡 예측]
인터 마이애미 CF(-1/1.5)

경기 정보
경기 분석
라이브 스코어

  • 야구
  • 농구
  • 기타
양키스 벨린저, FA 시장 나온다…ESPN "다년 계약 가능성↑"
“깜짝 놀랐어요, 시스템이 너무 좋더라고요” 조동현 전 감독이 필리핀으로 향한 이유는?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의 외야수 코디 벨린저가 예상했던 대로 프리에이전트(FA) 시장에 나온다.미국 스포츠 매체 ESPN은 11일(한국 시간) 벨린저가 옵트아웃을 행사하고...
한화이글스, 팀 스토리 담은 2025 포스트시즌 캠페인 공개
NBA '리빙 레전드' 제임스, 부상으로 23번째 시즌 개막전 결장
한화이글스가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그간의 여정과 팀 스토리를 팬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2025 포스트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화보와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한화이글스만의 포스...
'오타니→야마모토→사사키' 사상 초유 1경기 日 에이스 3명 등판 실현되나 "가능성 있다" 분석까지 나왔다
김낙현의 3점? 김선형의 속공? 베일 속의 허훈? ‘신입 가드 더비’ 누가 웃을까
정규 시즌 내내 골치였던 LA 다저스 불펜이 포스트시즌에서도 말썽이다. 기존 멤버로는 해결되지 않는 모습에 일본인 에이스들이 한 경기를 막기 위해 차례로 등판하는 사상 초유의 시나...
‘8살 차’ 화사♥박정민, 빨간 란제리 촬영하며 데이트…MV 티저
‘8살 차’ 화사♥박정민, 빨간 란제리 촬영하며 데이트…MV 티저
가수 화사(HWASA)가 신곡 ‘Good Goodbye(굿 굿바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티저 영상에는 어디론가 떠날 채비를 하는 화사가 담겼다.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등장...
박지현, 하의 실종으로 널브러져…창문에 비친 男실루엣 ‘눈길’
박지현, 하의 실종으로 널브러져…창문에 비친 男실루엣 ‘눈길’
배우 박지현이 연휴 근황을 공개했다.박지현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꽉 채운 연휴”라는 글을 게재했다.공유한 사진 속 박지현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넘어가겠네"
치어리더 김현영, '혀 낼름'→ 'E컵' 가슴 만지며 유혹…
치어리더 김현영이 아찔한 매력을 자랑했다.6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즐추(즐거운 추석)이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